정준호 이하정 새로 이사간 집 아파트 위치 어디?(아내의맛)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아내의맛에서 공개된 정준호, 이하정 부부가 새로 이사간 아파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정준호 이하정 부부와 어린 아들, 딸이 새로 이사온 집입니다. 꽤 넓어요 ㅎㅎ

여기는 둘째 딸 방입니다.

여기는 첫째 아들 시욱이가 지내는 방인가봐요. 공룡 장난감이 많아요 ㅋㅋ

아내의맛 패밀리들이 이 집에 놀러(김장을 도와주러) 왔습니다.

부부와 아이들이  잠을 자는 침실입니다. 정준호가 쓰는.. ㅎㅎ 목 베개가 있습니다.

이 집에서 가장 큰 방을 정준호의 서재로 쓰고 있습니다.

집들이인 척 했지만.. 사실은 김장을 도와주라고 불렀습니다.

주방 쪽은 이렇게 좀 숨겨져 있습니다.

김치와 수육을 만들어 먹었습니다. ㅎ 맛있게 생겼네요.

 

 

 

아내의맛에서 공개된 정준호 이하정 부부가 이사간 집은

서울 강남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입니다.

 

평면도를 보겠습니다

이 집의 평수는 56평 정도입니다.

방4개/화장실2개가 있습니다.

아이들 키우기에 너무 좋을 것 같네요.

 

이 집의 매매가는 32~33억원, 전세가는 18~19억원 정도입니다.

 

서울 강남에 위치한 입지가 정말 좋은 아파트입니다.

바로 근처에 이마트, 초등학교, 지하철이 있습니다.

정준호가 사업도 잘하고 집도 잘 고르는 것 같네요.

 

 

관련 글

아내의맛 정준호 이하정 둘째 딸 출산기(병원 위치 어디?)

예전에 살던 집: 아내의맛 정준호 이하정 부부 집 아파트 위치 어디?(나이, 둘째 딸)

 

참고

2020년 10월 20일 TV조선 아내의맛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