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상이 집 공개(나혼자산다 나이 키 수족관)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나혼자산다에서 공개된 대세 배우 이상이가 사는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혼자산다 스튜디오에 배우 이상이가 출연했습니다.

키가 커 보이네요 ㅎㅎ

1991년생인 이상이는 2020년 기준 30살의 나이이며 키는 183cm입니다.

잠을 잘 때 바다 느낌이 나는 조명을 틀고 잡니다. ㅎㅎ 이 때부터 뭔가 특이하다는 느낌이 들었네요.

작은 어항에는 반려 물고기 베타가 있습니다. 이 물고기는 투우? 싸우는 고기라서.. 혼자 키워야 된대요.

배우 이상이는 단독주택의 2층에서 거주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보기 힘든 단독주택이에요. 1층에 주인이 거주하고 이상이가 2층에서 거주합니다. 단독주택인데 깔끔한 편이에요.

건물 내부를 보면 상당히 깔끔합니다.

알고보니.. ㅎㅎ 이상이가 직접 인테리어를 한 집이라고 하네요.

공사 전의 모습과.. 옷방이 된 모습입니다.

다른 방은 깔끔한 침실로 변했어요.

가장 큰 방은.. 놀이방으로 꾸몄습니다.

와.. 설계만 한 게 아니고.. 진짜 직접 인테리어 공사를 한 것 같네요?

이 등 부분은 옛날 느낌을 살리고 싶어서 그대로 놔뒀대요. ㅎㅎ

네온테트라, 거북이, 새우, 엔젤, 브리샤르디, 단정? 등 여러 물고기 사진을 직접 찍었네요 ㅎㅎ

거실에는 큰 어항이 있씁니다.

이상이는 자기 차가 없어서 차가 필요할 때는 회사에서 차를 빌려서 타고 다닌다고 하네요 ㅎㅎ

 

 

 

이상이가 자주 다니는 수족관 중에 하나를 방문하기도 했습니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아쿠아가든 인 것 같아요. 정말 넓어 보이더라구요.

 

 

 

관련 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eesangyi_/

 

이상이 Sang Yi Lee(@leesangyi_)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20.8천명, 팔로잉 319명, 게시물 85개 - 이상이 Sang Yi Lee(@leesangyi_)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참고

2020년 10월 9일 MBC 나혼자산다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