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장우영 집 공개(나혼자산다 나이 차 오일)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나혼자산다에서 공개된 2PM 장우영이 사는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거라고 하네요.

 

 

장우영이 나혼자산다 스튜디오를 찾아왔습니다.

장우영은 1989년생으로 2020년 34살입니다. 키는 178cm라고 프로필에 되어있네요 ㅎㅎ

장우영의 우리집 춤을 춰달라는 요청에 춤도 멋지게 췄습니다.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는데 ㅎㅎ 장우영이 일어나자마자 침대에서 스트레칭을 합니다.

혼자산지 8년째 됐고.. 이 집에서 산 지는 6년째라고 하네요 ㅎㅎ 집을 매수한 것 같습니다.

30~40군데 집을 보다가.. 이 집을 보자마자 딱 느낌이 왔다고 합니다.

집 관리가 잘 되고 있습니다. 장우영이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대요.

여기는 서재? 작업 공간 같습니다.

여기는 드레스룸이에요.

밝을 때 본 침실입니다.

동물을 좋아해서 ㅎㅎ 동물 관련 소품도 많아요.

이 소파는.. 장우영이 초등학교 1학년때부터 쓴 소파래요. 20년이 넘은 소파겠네요.

집 앞에는 작은 앞마당이 있습니다.

일어나자마자 입에서 뭔가를 꺼내는데 틀니는 아니고.. ㅎㅎ 이갈이 방지용 마우스피스입니다.

스트레스 받거나 그러면 혀를 씹거나 볼을 씹기도 해서.. 이갈이 방지용으로 마우스 피스를 착용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일 풀링? 이라고.. 오일을 입에 머금다가 뱉는 동작을 했습니다. 장우영에 의하면 구강 내 충치나 세균을 세척하고 입병에도 좋다고 하네요.

장우영은 아로마 오일 박스도 가지고 있습니다. 장우영이 실제로 면역력이 떨어지고 바이오리듬이 깨지면서 물사마귀 같은 것들이 생겼어쓴데 오일 테라피를 만나고 깔끔히 완치됐대요. 그 이후로 아로마 오일을 공부했다고 합니다. 신기하네요.

 

 

물?에 레몬&페퍼민트 오일을 2방울 넣어 먹더라구요.

벽에 LP판이 엄청 많이 있습니다. 집에 턴 테이블도 있어서 LP노래를 들을 수 있어요.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1992 김광석

집 거실에서 밖 자연을 볼 수 있어요 ㅎㅎ

이런 작은 마당이지만 너무 좋아 보이죠?

주방에는 숨겨진 공간이 좀 있어 생각보다 더 넓습니다.

 

장우영이 타고다니는 자동차는 아우디 Q5 같습니다.(SUV)

auto.naver.com/car/image.nhn?yearsId=138947&selectIndex=1

 

2020 아우디 Q5

자동차의 모든 것!

auto.naver.com

 

 

관련 글

2PM 준호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청담동 복층형 펜트하우스 고급 빌라

참고

2020년 9월 25일 나혼자산다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