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다감 신혼집 위치 어디?(남양주)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편스토랑에서 공개된 배우 한다감(한은정)의 신혼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혼집 공사가 끝나서 신혼집으로 들어왔다고 합니다.

신혼집은 3층짜리 전원주택이에요 ㅎㅎ

정면에는 한강뷰가 시원하게 보입니다.

대리석 바닥으로 된 거실은 상당히 넓고.. 층고는 2~3층까지 뚫려 있습니다.

넓은 정원도 있어요.

주방도 아주 잘 되어있습니다.

한다감의 남편도 등장했는데 ㅎㅎ 얼굴이 공개되진 않았습니다.

집에는 아주 작은 텃밭도 있습니다.

지인들이 집들이를 왔습니다.

침실입니다.

여기는.. 시어머니가 주신 가구?들을 이용해 꾸민 방이에요.

2층 거실에서 한강뷰가 제대로 보입니다. 방이라 ㅎㅎ 잘 안보이네요.

2층 거실도 넓습니다.

드레스북이라 해서 옷을 책처럼 정리해놨네요 ㅎㅎ

한다감의 옷방도 제대로 꾸며져 있습니다.

3층에는 손님방이 있습니다.

2층에 야외 테라스가 있어요. 여기서도 한강이 잘 보입니다.

 

 

편스토랑에서 공개된 배우 한다감 부부가 사는 집은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단독주택이라고 합니다.

여기 동네 자체가.. 최근에 조성된 동네인 것 같습니다.

서울에서도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강남 접근성도 좋습니다.

 

한다감 부부는 작년에 이 집을 구매하여 리모델링을 한 것 같습니다.

이 집의 구매 가격은 16억원 정도 됩니다.

리모델링 공사 비용으로도 억 가까이 들어가지 않았을까 추측 해봅니다.

 

작년 기준으로도 서울과 경기도이 집값이 많이 올랐기 때문에

현재 가치는 더욱 높을 것입니다.

 

 

관련 글

한다감 한옥 집 위치 어디?(한은정 엄마 아빠 공개)

참고

2020년 9월 18일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47화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