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함연지 집 아파트 위치 어디?(뮤지컬 배우)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편스토랑에서 공개된.. 오뚜기의 딸로 유명한 뮤지컬배우 함연지의 신혼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리석 바닥으로 되어있는 거실에선 시야가 막히는 곳 없이 다 보입니다. 한강도 보이고.. 저 멀리 롯데타워도 보이는 것 같네요.

주방도 너무 잘 되어있죠.

이 집의 주인공인 바로 함연지 였습니다. 요즘 방송 활동 많이 하시는 것 같아요.

순한맛 김지훈?으로 불리는 남편과 결혼했습니다.

서울숲에서 프로포즈를 받아서.. 서울숲에 신혼살림을 차렸다고 하네요.

깔끔한 서재입니다.

유튜브를 하고 있기 때문에 ㅎㅎ 장비들이 좀 있어요.

오잉 여기에 스타일러가 있는건가요? ㅎㅎ

침실에 안마기가 있습니다.

작은 다용도실? 공간도 있더라구요.

화장실 선반에.. ㅎㅎㅎ 엄청난 제품들이 있습니다. 오뚜기의 딸이라 그런가봐요.

요리도 꽤 하는 것 같아요. 그러니까 편스토랑에 나왔겠죠?

드레스룸도 있습니다.

 

 

편스토랑에서 공개된 오뚜기의 딸 함연지가 사는 집은

서울시 성동구 서울숲에 위치한 어느 유명한 아파트입니다.

 

배우 박준금, 김윤진 그리고 가수 써니가 과거 이 아파트에 살았거나.. 살고 있다고 하네요 ㅎㅎ

 

평면도를 보겠습니다.

함연지 부부는 약 39평 평수에서 살고 있습니다.

방3개/화장실2개가 있어서 너무 살기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이 평수의 가격은

매매가 30억, 전세가 19억 정도입니다.

 

 

 

관련 글

함연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yonjiham/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Jko7d8IXDmbDwmXEDNofRg

 

햄연지 YONJIHAM

배우 함연지의 일상을 담았습니다~! 저와 같이 장도 보고, 요리하고, 다이어트도 하고, 노래도 하고 함께 놀아요! 좋아요와 구독은 햄연지에게 큰 힘이 돼요! 오늘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www.youtube.com

소녀시대 써니 집 서울숲 트리마제

참고

2020년 9월 18일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47화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