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김민경 새 아파트 공개(박세리 선물)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나혼자산다에서 공개된 개그우먼 김민경의 새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새 집의 거실 모습입니다. 집이 이전보다 더 넓어진 것 같아요 ㅎㅎ

깔끔한 소파가 하나 있습니다. ㅎㅎ

침실을 새하얗게 꾸몄어요.

샹들리에도 직접 달았다고 합니다.

김민경이 아기자기한 것을 좋아하나봐요.

슈퍼뷰가 사라져서.. ㅎㅎ 집에 팬트리로 슈퍼?를 만들고 있습니다.

리치한 언니 박세리가 놀러왔어요.

박세리는 그냥오지 않고 선물도 챙겨왔습니다. 생필품들이래요.

운동 방이 생겼습니다!!! 

그리고 박세리의 2번째 선물이 들어옵니다. 블루베리 나무인 것 같아요. 블루베리가 여름에 2kg씩 열린다고 하네요.

카페처럼 테이블? 역할도 합니다. 집이 넓으니까 이 나무가 들어와도 딱 맞더라구요.

블루베리 나무 테이블을 어디서 샀는지 궁금합니다.

차돌박이도 먹고 ㅎㅎ

차돌박이로 햄버거도 만들어 먹었습니다.

 

 

 

관련 글

김민경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gagkimminkyoung/

참고

2020년 9월 18일 MBC 나혼자산다 363화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