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영광 집 아파트 위치 어디?(나이 키)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모델이자 배우인 김영광의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김영광이 나혼자산다에 출연했어요. 키가 정말크죠? ㅎㅎ 신발 신으면 키가 190cm정도 된다고 합니다. 실제 키는 186cm입니다.

1987년생으로 2020년 34살의 나이입니다.

방금 일어난 모습입니다. ㅋㅋ 머리가 엄청 떴어요.

일어나자마자 세수를 합니다.

거실 모습입니다. 우드톤이네요.

넓은 식탁이 시원시원 하네요.

주방도 깔끔해요.

운동방도 따로 있습니다. 여기에는 신발도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드레스룸은 더 깔끔합니다.

이런 원피스 피규어들도 있어요.

냉장고도 무려 2대가 있습니다.

여기는 약간 보조 주방? 느낌이에요.

우와.. 전문 칼을 사용해서 큰 한우 채끝살을 자릅니다. 요리를 상당히 잘하는것 같아요.

만화책을 좋아해서 대량으로 구입합니다. 책의 그 냄새가 좋나봐요.

밥도 안먹고.. 차 타고 운동부터 하러 갑니다.

헬스장에 갈 줄 알았는데 필라테스 학원을 갔습니다. 몸이 정말 좋지 않나요? 액션 영화를 찍었는데 체력이 딸려서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수비드?로 아침부터 준비한 고기를 썰어봅니다. 우와.. 비주얼이..

전문 장비?로 고기 겉면을 제대로 익힙니다.

불맛 입이니.. 더 맛있게 생겼습니다. ㅠㅠ

고추냉이 올려서 먹방 제대로 하네요.. ㅎㅎ 유튜브 하실 생각 없으십니까?

낮잠을 잠깐 자는 모습입니다.

조카들이랑 화상통화로 놀아주는 모습도 나왔어요 ㅎㅎ

 

 

나혼다산다에서 공개된 모델 김영광이 사는 집은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어느 오피스텔입니다.

 

평면도를 보겠습니다.

방3개/화장실 2개가 있는 평범한 구조입니다.

그런데 평수를 보니 약 100평의 초대형 평수입니다.

그런데 오피스텔이라 아파트랑 비교하려면 전용면적을 봐야할 것 같습니다.

전용면적은 60평이 조금 넘는데 이 수치를 봐도 대형평수는 맞네요.

 

김영광의 키가 커서 그런지 방송을 봤을 때는 집이 이렇게 넓은지 몰랐는데

다시 보니.. 집이 정말 넓긴 하네요.

 

이 집의 가격은 매매가 23~24억원, 전세가 12~13억원 정도입니다.

 

 

 

관련 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ksakfn12/

나혼자산다 배우 경수진 집 공개! 위치는?

참고

2020년 9월 11일 MBC 나혼자산다 362화(362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