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미애 집 아파트 위치 어디?(용인 넷째 아이)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미우새에서 공개된 트로트가수 정미애의 가족이 사는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수 김호중과 같은 집에 사는 3인방?이 누구의 집 앞에 왔습니다.

여기는 가수 정미애의 집이었습니다.

저는 잘 몰랐지만.. ㅎㅎ 다산의 여왕이라고 합니다.

정미애는 1982년생으로 2020년 기준 나이는 39살입니다.

집에는 무려 3명의 아이들이 있습니다. 첫째는 13살이나 되네요.

집 거실이 엄청 넓습니다. 아이들을 위해 고무패드가 깔려있어요.

여기가 현관인데 정말 크죠? ㅎㅎ

거실도 엄청난 크기입니다.

아이들이 많아 장난감이 곳곳에 있어요.

주방도 정말 넓습니다. ㅎㅎ

이 집에는 복층?2층?이 있습니다.

층간소음 때문에 아이들이 복층에서 자주 논다고 하네요 ㅎㅎ 정말 좋겠어요.

복층 밖에는 꽤나 넓은 테라스가 있습니다. 아이들이 놀기에 너무 좋을 것 같네요.

아이들이 많아 북적거립니다.

정미애는 현재 넷째를 임신 중이라고 하네요. 우와..

난이도가 높은 초등학교 문제를 보고 당황한 모습입니다.. ㅋㅋ;;

다 같이 노래도 부르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미우새에서 공개된 가수 정미애의 가족이 사는 집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어느 저층 아파트입니다.

 

방송에서 이 아파트의 외관이 살짝 공개 됐습니다.

2000년도 초에 준공이 된 아파트라.. 살짝 연식이 있는 편입니다.

 

평면도를 보겠습니다.

70평이 넘는 초대형 평수입니다.

방4개/화장실 2개가 있습니다.

 

현재 시세를 보면 매매가는 8~10억원, 전세가는 4억원 정도로 추정됩니다.

경기도에 위치한 아파트이긴 하지만 워낙 평수가 넓어서 가격이 싸지는 않습니다.

 

 

참고

2020년 8월 9일 SBS 미운 우리 새끼 202화(202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