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정동원 하동 집 위치 어디?(카페 주소)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아내의맛에 공개된 트로트 신동 정동원의 하동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공기 좋은 곳에 위치한 어느 중학교입니다. 정동원이 수업을 마치고 집에 가나봐요 ㅎㅎ

교복을 입은 모습은 처음 보네요.

하동 하굣길에는 무려.. 정동원 길이 있습니다. 이 길을 따라 집을 가네요. 자전거를 타고 갑니다.

 

약간 음식점 처럼 생겼는데 이 새 건물이 동원이의 새 집인가봐요 ㅎㅎ

이 집에는 8개월된 어린 반려견 구찌가 있습니다.

절친 임도형과 남승민이 놀러왔어요.

와.. 이 집 앞에 엄청난 사람이 와있네요 ㄷㄷ;; 정말 관광지 수준입니다.

정동원의 집은 꼭대기층에 있는 것 같네요. 그런데 엘베는 없는 것 같아요.

새 집 화장실이 좋나봐요 ㅎㅎ

 

거실이 넓고 새 집이라 아주 깔끔합니다.

부엌도 넓고 좋아요 ㅎㅎ 

여기가 바로 정동원의 방입니다. ㅎㅎ

팬들이 그려준 초상화도 있는데 동생 정동혁의 사진도 있네요.

그리고 이곳엔.. 복층으로 가는 사다리가 계단이 숨어있습니다.

와.. 위에 방이 하나 더 있네요. 어릴 때 이런 공간은 정말 추억이 되잖아요.

정동원이 그린 그림인데.. 노래 뿐만 아니라 그림도 잘 그리네요.

집 옆에 작은 공간이 있습니다.

여기는 정동원의 연습실과 휴식하는 공간입니다.

상당히 넓은 공간입니다.

그리고 실버 버튼이 2개나 있는데 소속사 계정과 개인 계정으로 받은 거라고 하네요.

바로 옆에는 연습실이 있어 3명이 모여 바로 간단하게 노래를 해봤습니다.

 

 

아내의맛에서 공개된 정동원이 다니는 중학교는

하동군 진교면에 있는 진교중학교 같습니다.

 

위치는 위 지도 참고 하세요.

 

정동원의 집은 일반 가정집이라면 주소 공개를 해선 안되겠지만

3층짜리 집에 1~2층은 카페로 쓰이는 것 같습니다.

바로 옆 건물에서 음식점을 하는 것도 같은데 확실치는 않네요.

 

정동원의 집에서 운영하는 카페는

우주총동원입니다. ㅋㅋ;

주소는 경남 하동군 진교면 안심리 411-1 입니다.

전화번호는 055-882-2334 라고 하는데 바빠서 통화가 될지 걱정이네요.

 

관련 글

정동원 개인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rLQ0ovys23H9xBV6U-Sd4A

 

정동원TV

안녕하세요 저는 정동원입니다. 이채널은 저의일상 또는 먹방영상이나 공연영상을 올리는채널입니다 감사합니다

www.youtube.com

참고

2020년 8월 4일 아내의맛 109화(109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