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소유 새 집 공개(온앤오프)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온앤오프에서 공개된 씨스타 소유의 새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유가 서핑 후 집에 도착했습니다.

드레스룸이 정말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신발도 다 각이 잡혀있어요 ㅎㅎ 소유가 엄청 깔끔한 성격이네요.

드레스룸이 정말 깔끔해요 ㅎㅎ

소유의 침실입니다. 소유가 흰색을 안좋아해서 다른 색이 많이 쓰였습니다.

냉장고가 2대가 있나봐요 ㅎㅎ 이건 술냉장고 같습니다.

소유는 반려묘가 있습니다. 5년째 같이 산다는 반려묘 아띠입니다. ㅎㅎ

그리고 임시 보호중인 작은 고양이도 있어요. 소유가 고양이 알러지가 있는데 약을 먹으면서 키우나봐요 ㅜㅜ

소유의 절친인 카라의 니콜이 왔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니콜을 보는 것 같네요 ㅜㅜ

그리고 ㅎㅎ 치팅데이라서 소유가 먹고 싶었던 것을 마음껏 먹습니다.

소유가 먹는 냉면이.. 진짜 매운 냉면인가봐요.

 

 

소유가 넣은 매운 양념을 보고.. 놀라는 모습입니다. 얼마나 매우면 저럴까요 ㄷㄷ

소유는 저 맵기도 괜찮다고 하네요.

둘은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온앤오프 방송에서 소유의 집이 어디인지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집의 모습이 살짝 공개됐는데 아파트는 아닌 것 같습니다.

예전에 살던 집을 보면.. 아마 이번 집도 강남에 위치한 고급 빌라가 아닐까 싶네요 ㅎㅎ

 

관련 글

소유가 이전에 살던 집: 씨스타 소유 새로 이사한 집 위치 어디? 논현동 고급빌라

서울메이트 소유 친언니 카페 등장!

참고

2020년 8월 1일 tvN 온앤오프 14화(14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