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동완 가평 집 공개(용추계곡 위치)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가수 김동완이 사는 경기도 가평의 어느 전원주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느 시골에 가수 성시경이 왔습니다.

가수 김동완이 살고 있는 이곳은 경기도 가평이라고 합니다.

 

김동완은 집에서 벌도 키우더라구요 ㅎㅎ;;

나무로 지어진 집인데 내부는 멋지게 되어있습니다.

뷰가 완전 좋아 보이네요 ㅎㅎ

1층 거실은 이런 모습이에요.

놀러온 성시경에게 근처에 용추계곡이 있다고 가자고 하네요 ㅎㅎ

김동완은 집에서 지압 공부도 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무려.. 1996년에 김동완이 연기를 했던 자료 화면이 나왔습니다. 오른쪽 사람이 김동완이라고 하네요.

.

성시경도 2003년도 SBS 드라마 때려에서 연기를 했습니다. 저는 이 드라마를 본 기억이 나네요. OST가 좀 좋았었어요

집에 고급 피아노도 있습니다.

등 운동을 할 수 있는 밧줄도 있어요.

그리고 차를 타고 ㅎㅎ 진짜 용추계곡에서 시간을 좀 보냈습니다.

 

 

가수 김동완이 살고 있는 집은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전원주택입니다.

방송에서 대략적인 위치가 공개됐습니다.

 

가평에 있는 용추계곡의 위치입니다.

 

지도에서 보면 경기도 가평군은 상당히 넓습니다.

여기 어딘가에 김동완이 살고 있습니다. ㅎㅎ

 

 

 

참고

2020년 8월 1일 tvN 온앤오프 14화(14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