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타리버섯 황금레시피 정리(맛남의광장 양세형)

리뷰와 정보/레시피2020. 7. 31. 10:13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맛남의광장에서 공개된 느타리버섯 레시피를 정리해보겠습니다. 생각보다 만들기가 간단해서 쉽게 도전할 수 있는 요리같아요 ㅎㅎ 버섯이 몸에도 좋으니 금상첨화되네요.

 

 

필요재료:

느타리버섯,

라면,

대파,

청양고추,

진간장

 

 

대파와 청양고추를 채썰어주세요. 청양고추는 라면에 넣은 것 같습니다.

파기름을 볶아주세요.

동시에 다른 냄비에는 라면을 끓이면 됩니다.

파기름이 어느정도 볶아지면 느타리 버섯을 넣습니다.

진간장으로 느타리버섯의 간을 맞춰주세요.

동시에 라면도 계속 진행합니다.

버섯을 보면 밑둥을 안자르고 잘게 찢은 것 같습니다.

이렇게 하니 버섯 고명이 뚝딱 만들어지네요 ㅎㅎ

백종원은 양세형의 요리를 보자마자.. 가지밥에 들어가는 가지 볶듯이 느타리 버섯을 볶은 것을 알아채네요.

라면에는 대파와 청양고추를 넣고 끓인 것 같습니다.

여기 평범한 라면에 느타리버섯 고명을 듬뿍 올려줍니다. 냄새가 엄청 좋나봐요 ㅎㅎ

와.. 어디 음식점에서 파는 요리 같네요 ㅎㅎ

백종원이 먹어보더니 말이 필요없다고 하네요.

느타리 버섯.. 한 번 사면 처리하기가 힘들었는데 이렇게 버섯 라면 만들 때 쓰면 좋을 것 같아요.

 

 

참고

2020년 7월 30일 SBS 맛남의광장 35화(35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