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규형 집 아파트 위치 어디?(키 나이 나혼자산다)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배우 이규형이 사는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이규형이 나혼자산다 스튜디오에 왔습니다. ㅎㅎ

기안84도 그렇고 장도연도 키가 크기 때문에 ㅎㅎ 이규형의 키가 약간 작아 보이네요.

프로필에서 보면 이규형은 1983년생이고 키가 175cm라고 되어있습니다. 기안84의 키가 180cm니.. 이규형의 키는 173~175cm정도 되지 않을까 추측합니다.

나혼자산다답게.. ㅎㅎ 침실에서 자는 모습으로 시작합니다.

38살 이규형은 30대부터 자취를 하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ㅎㅎ

현관부터 깔끔한 것이 느껴지네요.

거실 모습입니다. 꽤 넓고 깔끔합니다. ㅎㅎ

블랙과 그레이톤으로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네요.

운동기구도 구석에 있네요.

세탁기가 주방에 있는 것으로 보아 신축 건물 같아요.

침실도 역시 깔끔합니다.

침실 반대쪽이에요. 침실도 생각보다 큽니다.

이규형의 부모님이 깔끔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ㅎㅎ 이규형도 좋은 것을 물려받았네요.

채광이 좋은 거실에서 문을 열면 저~ 멀리 한강이 보입니다. ㅎㅎ

중고로 전문가용 커피 머신을 구입한 것 같더라구요 ㅎㅎ

라마르조코 LAMARZOCCO LINEA MINI 제품인데 가격을 알아보니 700만원 정도 하네요 ㄷㄷ;;

주방은 이런 모습입니다.

돈까스는 태웠지만 요리를 생각보다 잘하더라구요 ㅎㅎ 밥 먹고나서는 바로 설거지 합니다.

특이한 점?이 ㅎㅎ 전화로 사주를 보더라구요.

화장실도 깔끔하죠?

이규형은 차가 필요할 때 자동차를 렌트해서 쓰고 있습니다. 가까운 거리는 바이크를 타다보니.. 자동차를 잘 안써서.. 본인 차가 없다고 하네요.

이규형은 취미로 프리다이빙을 하는데 상당한 실력자더라구요. 보기만 해도 무서운 깊이(21~23미터)까지 산소통 없이 내려갔다가 올라오더라구요.

 

 

 

나혼자산다에서 공개된 배우 이규형이 사는 집은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입니다.

 

정확하게 말하면 아파트는 아니고 도시형 생활주택(도생)이네요.

아파트와 도생의 가장 큰 차이점은 평수의 차이입니다.

 

평면도를 보겠습니다.

도생은 전용면적이 50제곱미터를 초과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방2개 혹은 1.5룸까지 나옵니다.

이규형이 사는 집은 방이 1개인 대신 거실의 크기가 넓습니다.

흔히 말하는 평수로 20~21평 정도 됩니다.

 

이 집의 매매가는 8~9억원, 전세가는 5억 후반대입니다.

입지가 좋은 곳에 위치한 집이라 웬만한 아파트 만큼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네요.

 

 

관련 글

이규형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290_83/

참고

2020년 7월 24일 MBC 나혼자산다 355화(355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