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집 공개 위치 어디?(온앤오프 인스타그램)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온앤오프 예능에서 공개된 성시경의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기가 성시경의 집입니다.

먹방 유튜버 밥굽남과 같이 방송을 하기 위해 성시경의 집에 왔습니다.

성시경이 사는 집은 단독주택으로 보이는데 주변에 나무가 무성한 것을 보면 크기가 상당히 큰 것 같습니다.

밥굽남이 현관 들어오면서 진짜 혼자 사냐고 물어보네요 ㅎㅎ

거실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ㅎㅎ 피아노가 있네요.

 

여기가 바로 성시경의 주방입니다. 성시경의 요리 실력이 상당하더라구요.

여기는 작업실이라고 해야할 것 같습니다.

여기가 안방인데 ㅎㅎ 거실만큼 큰 것 같네요.

성시경 집의 넓은 마당에서 라이브로 유튜브를 했습니다.

정말 맛있게 먹더라구요. 보고 있으면 배가 고파집니다. ㅎㅎ

 

 

온앤오프에서 공개된 성시경의 집은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어느 단독주택입니다.

역시나 방송에서 공개된대로 서울에서 살고 있었네요.

서울이 아닌 동네에서 살까도 싶었는데 아무래도 연예인이다보니 서울이 편한 것 같아요.

 

성시경이 사는 집은 대지가 300평 정도 되는 것으로 추정되며,

1층짜리 집 자체의 면적은 약 50평 정도입니다.

 

성시경은 전세나 월세로 살고 있는 것 같은데

이 집의 주인은 엄청 부자일 것 같습니다.

 

서울에서 이렇게 좋은 위치에 대지면적이 300평이나 되니까요.

잘 모르긴 하지만 이렇게나 넓은 땅이면 수백억원 정도 할 것 같습니다.

 

 

관련 글

성시경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ayersung/

산적TV 밥굽남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dfhK0yIMjmhcQ3gP-qpXRw

 

산적TV 밥굽남

술과 고기를 수행중인 밥굽남입니다~ 문의 및 제보: ojk0131@naver.com

www.youtube.com

참고

2020년 7월 18일 tvN 온앤오프 12화(12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