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집 아파트 위치 어디?(전참시 둘째 공개)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전참시에서 공개된 김나영의 집과 아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거실을 보니 인테리어가 화이트톤으로 잘 되어있습니다.

가구가 약간 감각적인 것 같아요.

인테리어 소품들이 다양합니다.

거실에 비해서는 살짝 아담해 보이는 주방입니다. ㅎㅎ

식기들도 예쁜게 많은 것 같아요.

김나영은 유튜브를 하고 있는데 여기서 아이디어가 나오나봐요 ㅎㅎ

김나영이 가지고 있는 책들입니다. 저는 모르는 책이 많네요.

테이블 위에 삼각대와 카메라가 있네요 ㅎㅎ 유튜브 촬영용인 것 같아요.

와우 정말 많은 옷과 신발이 있습니다.

화장실도 화이트톤이에요. 욕조는 없네요.

 

여기가 침실입니다. ㅎㅎ;; 아이들 때문에 벽이 테러를 당했군요;;

김나영의 두 아이입니다.

첫째 신우는 들어서 알고 있었는데 둘째도 있었네요?

첫째 신우의 나이는 5살이고 둘째 이준이의 나이는 3살이라고 합니다.

 

방송을 보니 혼자서 두 아이를 키우느라 정말 고생 하더라구요.. 

그리고 방송에서 김나영의 매니저 김정민도 공개가 됐습니다. 배우 이재황을 정말 닮았어요 ㅎㅎ

둘이 같이 일한지 이제 5개월 됐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 공개된 김나영의 집은

서울시 성북구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입니다.

이렇게 평범하게 생긴 아파트입니다.

2009년에 준공된 아파트네요. 구축 아파트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최근에 지어진 아파트입니다.

 

김나영은 32평 평수에서 사는 것 같습니다.

방3개/화장실2개가 있습니다.

위 평면도와 달리 모든 방이 확장된 구조로 보입니다.

 

김나영은 다른 방송에서 공개하기를 저층에서 산다고 했습니다.

1층이나 2층이라고 했던 것 같네요.

 

이 평수의 매매가는 6.0~6.8억원, 전세가는 4.2억원 정도입니다.

 

 

관련 글

김나영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nayoungkeem/

김나영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0wNauoCVIfU_xtWwrczFiA

참고

2020년 7월 18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13화(113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