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홈즈 당산역 한강뷰가 아주 NICE집(소윤스타빌 오피스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구해줘!홈즈에서 소개된 당산역 한강 뷰가 아주 나이스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자 2명이 살 전세집을 구하고 있습니다. 이번 매물은 당산역 근처에 위치한 매물이에요.

당산역 정말 입지가 좋은 곳입니다. 2호선과 9호선 황금 노선이 둘 다 지나갑니다.

바로 이 집입니다. 딱봐도 새로 지은 것 같은 건물입니다.

필로티?가 아주 높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주거민 쉼터 공간이 있네요.

보안은 철저합니다.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드디어 내부 모습을 봅니다.

작은 현관? 모습입니다.

거실 모습입니다. 화이트톤입니다.

작지만 한강뷰가 보입니다. ㅎㅎ

평면도를 보겠습니다. 전용면적이 30제곱미터입니다. 작은 투룸입니다.

사진도 잘 나와요 ㅎㅎ

신축 건물이라서 기본적인 옵션은 다 있습니다. ㅎㅎ

여기가 큰 방입니다.

여기서도 뷰가 나쁜 편은 아닙니다.

그런데 작은 방은.. 큰 방과 차이가 꽤 많이 납니다. ㅜㅜ

사실 오피스텔에서 이 정도 뷰도 나쁜 편은 아닌 것 같네요 ㅎㅎ

화장실이 작은 편입니다. 샤워 부스가 따로 없어요.

대신 옥상이 좀 잘 꾸며져 있습니다. 담배존이 될 확률이 높긴 하지만요 ㅎㅎ;;

여기서 보면 뷰가 정말 좋습니다. 외국에 온 것 같아요 정말.

옥상 공간이 4개?정도로 나뉘어 있습니다.

야간뷰는 더 좋은 것 같아요.

이 집의 전세가는 3억2천만원 입니다.

 

 

구해줘! 홈즈에서 소개된

한강 뷰가 나이스 집은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12가길 10에 위치한

소윤스타빌 오피스텔입니다.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역에서 상당히 가까운 편입니다.

 

2020년 4월에 준공된 신축 건물입니다.

오피스텔이긴 하지만 1개동 37세대로 이루어져 있어

빌라 같은 느낌이 꽤나 납니다.

 

이 집의 전세가는 2.75~3.2억원까지 분포하고 있습니다.

 

 

참고

2020년 7월 5일 MBC 구해줘!홈즈 65화(65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