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허경환 집 공개(닭가슴살 사업, 매니저 유튜브)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전참시에서 공개된 개그맨 허경환의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전에 다른 예능에서 이미 집이 공개된 적이 있는데 동일한 집에서 살고 있네요 ㅎㅎ 그리고 그가 최근 대박을 쳤다는 닭가슴살 사업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전참시니까 매니저도 소개가 됩니다. 허경환의 매니저는 무려 95년생 26살입니다. 허경환과는 14살 차이가 난다고 해요 ㅎㅎ 허경환의 나이가 40살이군요.

이 날 방송에선 허경환이 사는 아파트의 모습이 공개가 됐습니다. 깔끔해 보이는 아파트입니다.

그럼 허경환 집의 내부를 간단히 볼까요?

거실은 인테리어가 너무 잘 되어 있는 것 같네요.

주방 상태를 봐도 허경환이 청소를 열심히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드레스룸에는 옷이 많아요 ㅎㅎ

그러나 그 무엇보다도.. 이 집의 특징은 바로! 이 한강유 일 것입니다.

허경환의 집이 고층에 위치한 것인지 한강뷰가 막히는 것 없이 너무 잘 보입니다. ㅎㅎ

이 아파트에서 최고 로얄동 로얄층은 허경환의 집 같습니다.

 

또한 방송에서 허경환이 닭가슴살 사업을 하고 있고 잘 되고 있다는 것도 공개가 됐습니다. 저도 이런 이야기를 몇 번 들었는데 계속 들으니 궁금해서 찾게 됐습니다.

 

 

 

허경환이 운영하는 닭가슴살 사업?의 이름은 허닭입니다.

http://www.heodak.com/index.html

 

허닭

4년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믿고 먹을수 있는 허닭,닭가슴살,소시지,볶음밥,도시락,간편식,식사대용식

www.heodak.com

 

허닭(HEO DAK)의 대표를 보면 허경환, 김주형 이렇게 2명입니다. 최근에 오픈할 줄 알았는데 4년이 넘었나봐요.

 

일반적으로 닭가슴살은 다이어트용으로 먹는 그냥 그대로의 닭가슴살만 생각이 납니다. 허닭에 갓 살펴보니 닭가슴살을 이용한 죽, 비앤나, 큐브 등을 파네요. 가격을 보니 비싼 편은 아닌 것 같습니다. 정확한 것은 주문해서 먹어봐야 알 것 같네요 ㅎㅎ

 

저는 닭가슴살을 먹지 않아서 흥미가 있진 않지만 기존에 다른 곳에서 닭가슴살을 이용하고 계신 분들은 허닭에서 살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 글

허경환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0SoyLk66r4T4zei5WTkqGw

 

허경환 본점

어서 오십시오🙇 허경환 본점입니다. 40년 정통, 이 집이 원조! 비슷해 보여도 바로 이 맛은 못 따라옵니다. 메뉴 찬찬히 둘러보시고 불러주세요~ [𝐌 𝐄 𝐍 𝐔] - 썸바디헬미 매주 금요일 오후

www.youtube.com

허경환 집 좀 더 자세히 알아보기: 미우새 허경환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참고

2020년 6월 27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10화(110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