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인천 네모김밥집 위치(백종원 만스김밥)

리뷰와 정보/맛집2020. 6. 25. 13:36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인천 네모김밥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선 2020년 여름특집으로 이전에 출연한 가게들이 장사를 잘 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이 중에 인천 네모김밥집도 포함되어 있네요.

푸드트럭을 하다가.. 가게로 이전을 할 네모김밥집. 백종원이 허락한 상권을 보면 주변에 대단지 아파트도 있고 시장도 있고.. 학원가도 있어서 정말 좋아보입니다.

백종원의 조언을 받아 인테리어가 됐으니까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게 내부가 정말 깔끔하죠? ㅎㅎ 저도 인천살면 찾아가고 싶네요.

새벽부터 출근한 사장님 부부는 새 가게를 아주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바깥에서 가게 내부가 잘 보이도록 창가 벽도 낮게 되어있습니다.

메뉴표와 가격입니다.

 

 

만스김밥, 만땡김밥, 만돈김밥, 만치김밥, 볶음김치즈 김밥, 고기튀김 김밥 그리고.. 무파라면도 있습니다. ㅎㅎ 김밥은 라면국물과 조합이 좋죠.

요즘 유행하는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을 받고 있습니다. 메뉴가 엄청 많지는 않아 주문하기가 어렵지는 않을 것 같아요.

김성주와 정인선은 무파라면과 땡초김밥을 주문해봤습니다.

학생들이 특히나 좋아할 것 같은 메뉴입니다.

무파라면은 무나물을 만들고 거기에 라면 불만 수프로만 양념을 했는데 시원한 맛을 준다고 합니다. 역시 무가 들어가서 그런 것 같아요.

매운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청양고추를 좀 더 넣으면 됩니다.

여기는 방송나가고 나서.. 사람들이 엄청 몰릴 것 같아요 ㅎㅎ

깔끔하게 포장도 가능합니다. ㅎㅎ 다 재활용 가능한 용기들이라 더 마음에 드네요.

모범적인 사장님 부부는 장사에 적응이 될 때까진 테이블 수를 줄이기로 했습니다. 양해해주세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소개된

인천 네모김밥집은

인천 서구 가좌동 7 1층에 위치한
만스김밥 입니다.
(전화번호 :010-4252-3048)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바로 주변에 대단지 아파트가 정말 많이 있습니다.

 

인천 2호선 인천가좌역, 서부여성회관역에서 가까운 편이나

바로 코앞에 있지는 않네요;;

역에서 1.2km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근처에 계신 분들은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참고

2020년 6월 24일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123화(123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