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은숙 집 위치 어디?(남양주 덕소리 남편 직업)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티에선 유랑마켓 예능에서 공개된 배우 조은숙의 독특한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기는 경기도 남양주 덕소라고 합니다. 어느 아파트 단지에.. 이렇게 낮은 건물이 있네요?

이 집의 주인은 배우 조은숙이었습니다.

이름은 어색한데 과거 출연 사진을 보니 얼굴이 익숙하더라구요.

엄청 넓고 화사한 거실입니다.

여기가 아파트일까요? 찾아봐야겠네요.

아주 넓은 발코니가 있습니다.

여기서 한강이 보이긴 하는데 1층이라서 조금 아쉽네요.

주방도 깔끔합니다.

조은숙의 작업실이래요.

딸이 자주 쓰는 공간인가봐요.

여기가 아파트인가봐요.

코로나로 인해 세 딸이 학교에 못가고 집에 있어서 불렀습니다.

첫째 선화예술중 1학년 박윤입니다.

둘째 경북초 5학년 박혜민입니다.

셋째는 와부초 3학년 박혜랑입니다.

딸 부자집이에요.

큰 딸은 계원예중 음악 콩쿨에서 대상을 수상했네요 우와~

 

 

발코니는 한강 옆 자전거 도로 옆에 있습니다. 유세윤이 자전거 라이딩을 하는데 여길 자주 지나갔나봐요 ㅎㅎ

테라스 밑의 공간도 개인공간이래요. 아이들이 흙을 밟을 수 있습니다.

음악 공간도 따로 있어요.

딸들이 예체능에 재능이 엄청 많더라구요. 춤도 잘 춰요.

 

조은숙은 2005년에 남편 박덕균과 결혼했습니다.

남편의 직업은 광고 대행사인 틈커뮤니케이션의 대표라고 하네요~!!

 

 

 

유랑마켓에서 공개된 배우 조은숙의 집은

방송에서 공개됐듯이

남양주 덕소리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입니다.

2002년에 준공됐네요.

 

이렇게 층수가 낮은게 아파트가 맞나 싶었는데 정말 아파트가 맞네요;;

 

위성 사진을 보면 한강변을 따라 5개동의 낮은 건물이 있습니다.

 

방5개 화장실 2개가 있습니다.

이 집의 평수는 70평 정도로 초대형 평수입니다.

 

이 집이 매매가는 8억 중후반, 전세가는 4억후반 입니다.

 

빌라와 아파트의 장점을 모두 느끼고 싶은 사람들에게 좋겠네요~!

 

참고

2020년 5월 31일 JTBC 스타와 직거래 유랑마켓 16화(16회)

2020년 5월 29일 MBC 공부가 머니? 30화(30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