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쥬니어 신동 집 위치 어디?(동상이몽)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미우새에서 공개된 슈퍼쥬니어 신동의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희철과 지상렬이 누군가의 집 앞에 왔습니다. 공사의 흔적이 보이네요.

이 집은 다름아닌 신동의 집이었습니다. ㅎㅎ 드디어 신동의 집을 보게 되네요.

거실 모습입니다. 너무 좋아보이네요. 그리고 생각보다 엄청 깔끔합니다.

주방도 넓고 좋아보이네요 ㅎㅎ

이 집에선 한강뷰가 훤히 보입니다.

신동의 반려견들이 사람을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ㅋㅋ;;

거실은 이렇 모습입니다. 자세히 보니 발코니도 있군요.

신동의 침실입니다. 여기도 좋죠? ㅎㅎ 침대가 엄청 넓어요.

침실에 딸린 드레스룸입니다.

지상렬은 신동이 준 옷을 바로 입었습니다. 잘 어울리네요.

명품시계도 보여주더라구요 ㅎ

여기는 신동이 가장 아끼는 작업실입니다. 제 눈에는 초고가의 애플의 맥프로 컴퓨터가 제일 먼저 보이네요.

비싸기로 유명한 카메라 등의 영상 장비들도 많아요.

 

여기 보이는 모니터도.. 애플의 모니터 XDR이네요. 모니터 1개에 600~700만원 할 정도로 초고가의 모니터입니다. 이게 2개 있네요 ㅎㅎ;; 컴퓨터를 다 사는데 무려 6천만원이 들었대요.

 

 

이제 주방에서 밥을 준비합니다.

지상렬이 가져온 고기를 구워먹기로 했습니다.

원래 신동이 다른 것에는 다 느긋한데 김희철과 지상렬이 비싼 기계를 장난감처럼 만지니 엄청 불안해합니다. ㅋㅋ;;

주방 선반? 열리는거도 엄청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전등도 IoT로 구성해서 말만하면 전등의 색이 변하더라구요.

그리고 이 날 신동집에 트와이스가 콜라보한 LG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었는데 화제가 됐습니다.

김희철이 트와이스의 모모와 열애 중인데 그걸 모르는 지상렬이 계속 트와이스를 언급하더라구요. ㅎㅎ 결국 실시간 검색어까지 올라갔습니다.

 

 

미우새에서 공개된 신동의 집은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고급 빌라입니다.

연예인들이 많이 살기로 유명한 동네죠.

 

방송에서 집의 외관도 공개가 됐습니다.

 

이 동네에는 오래된 건물이 많은데 신동의 집은 2000년 초반에 지어진 건물로

그렇게 오래된 건물은 아닙니다.

 

90평이 넘는 초대형 평수의 이 집은 매매가가 25억원 정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세는 흔하지 않은데 매매가를 보면 전세가는 15억원 정도 하지 않을까 추측해봅니다.

 

관련 글

슈퍼쥬니어 규현 은혁 집(숙소) 위치 어디?

미우새 김희철 집 아파트 위치 어디?(엄마)

개그맨 지상렬 집 아파트 위디 어디? 인천 송도 자이 하버뷰

참고

2020년 5월 31일 SBS 미운 우리 새끼 192화(192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