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용산구 클라쓰 집 위치 어디?(용산대우월드마크)

부동산/정보2020. 4. 6. 10:34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구해줘!홈즈에서 용산구 클라쓰로 소개된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집을 안내해 줄.. 조해리 공인중개사입니다.

용산구에 위치한.. 보안이 잘 되는 건물입니다.

엘리베이터가 무려 5대나 있습니다. ㄷㄷ

알고보니 이 집이 공인중개사분이 살고있는 집이라고 하네요~ ㅎㅎ

현관에 들어오자마자 엄청난 붙박이장이 반겨줍니다.

문2개가 있는 복도가 보이네요.

거실과 주방의 모습입니다.

거실 채광도 좋고 ㅎㅎ 넓습니다.

옆으로 보면.. 시야가 뚫려 있습니다.

 

거실 천장에는 멋지게 생긴.. 방향 조절이 가능한 조명이 있습니다. 우와~ 이 제품 좋아 보여요

거실 천장에는 에어컨이 2대나 있습니다.

4년 전 셀프 인테리어한 집이래요 ㅎㅎ 감각이 좋이신 것 같습니다.

주방에도 멋진 샹들리에가 있네요.

주방의 크기에 비해.. 테이블(식탁)이 상당히 크네요 ㅎㅎ;

주방 벽면은 청소하기 편한 알루미늄 코팅지로 되어있습니다.

인덕션이 1개 뿐인가 했더니.. 쿡탑 밑에 가스레인지가 있네요.

 

김치 냉장고와 식기 세척기도 있습니다.

그리고 현관 문 밖에는.. 공동 쓰레기 처리 시설이 있습니다. 음식물 쓰레기만 빼고 모두 버릴 수 있대요. 오..

 

 

안방의 모습입니다. 침대가 상당히 큰 것 같아요 ㅎㅎ

여기도 채광이 너무 좋습니다.

블라인드 기본 옵션이래요.

호텔 느낌의 건식 세면대입니다. 이사배가 너무 부러워 하더라구요 ㅎㅎ

안방 화장실의 모습입니다. 다 좋아 보입니다.

그런데 화장실 안에.. 문이 있습니다. 이 문을 열어보면..

화장실이 나옵니다.

그리고 또 보이는 문을 열어보면.. 아까 지나갔던 거실이 보입니다.

안방 화장실과.. 거실 화장실이 연결되어 있어요 ㅎㅎ;; 연결되어 있을 필요가 있는지 잘 모르겠네요.

이 집에는 방이 2개 있는데 여기 작은 방은.. 드레스룸으로 쓰이는 것 같습니다. 붙박이장이 옵션은 아니지만 협의 가능하다고 하네요.

수잡 공간이 넓어요.

 

이 방의 애매한 공간은.. 컴퓨터 자리로 쓰이고 있습니다.

반대쪽 방은.. 다용도실입니다.

 

건조기, 세탁기, 간이 싱크대까지 다 있습니다.

건물 내 헬스장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4/6호선 삼각지역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다고 하네요. 용산역도 가깝구요 ㅎ

이 집의 전세가는 5.5억이었습니다.

 

 

구해줘!홈즈에서 용산구 클래쓰로 소개된 집은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용산대우월드마크입니다.

 

2007년 준공된 건물이며 오피스텔이 1동, 아파트가 1동 있는데

구해줘!홈즈에서 소개된 집은 오피스텔입니다.

 

 

네이버 부동산에서 동일 면적의 매물을 보니

매매가는 8.8억원, 전세가는 4.7~5.2까지 있습니다.

집 내부 상태, 층수 등에 의해 가격이 달라집니다.

 

https://new.land.naver.com/complexes/22353?ms=37.5371844,126.9725561,19&a=OPST:OBYG:APT&b=A1&e=RETAIL&ad=true

 

 

 

참고

2020년 4월 5일 MBC 구해줘!홈즈 52화(52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