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맛 노지훈 이은혜 집 공개(누나, 아들, 나이)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아내의맛에서 공개된 미스터트롯의 노지훈, 이은혜 부부가 사는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내의맛에 새로운 가족의 집이 공개됐습니다. 아이가 있는 집이네요.

미스터트롯에 출연해서 화제가 된 노지훈의 집이었습니다. 아들도 있어요.

신혼부부의 침실입니다.

노지훈은 대디부로 참가하여.. 준결승 직전에서 떨어졌습니다.. 키가 무려 186cm이고 정말 배우처럼 잘 생겼네요.

키가 186cm라고 하는데 정말 커 보이네요

아침에 얼굴 붓기 때문에 일어나자마자 운동을 좀 하더라구요.

아들이 깨어났는데.. 다른 방에 있네요.

분리 수면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이는 3살인데 이름은 노이안이래요.

어린 나이에 이목구비가 완성됐습니다.

아내도 기상을 했습니다. 아내의 이름은 이은혜네요.

아직 현역 레이싱 모델로 활동 중이고.. 다른 활동도 많이 하나봐요.

아내가 3살 연상입니다. 노지훈의 나이가 31살(1990년 7월 12일)이고, 아내가 34살(1987년 6월 26일)이네요.

결혼 3년차라고 했으니 노지훈이 29살의 나이에 결혼을 한 것 같네요.

집 평수가 꽤나 커 보이네요.

주방 모습입니다. 신축 아파트 같네요.

노지훈이 요리를 잘하는 것 같아요. 직접 아이의 밥을 준비하네요.

아이에겐 직접 밥을 만들어 먹여줬습니다.

 

그리고 부부는 배달 삼겹살을 먹었네요. ㅋㅋ

큰누나(노지혜)가 갑자기 놀러왔어요. 미스터트롯 본방송을 보기 위해서요. ㅎㅎ

나이는 38살입니다.

작은 누나(노지은)도 함께 왔습니다.

나이는 공개되지 않았는데 노지훈이 31살이고.. 큰 누나가 38살이니 작은 누나는 32~37살 사이겠네요.

둘째 누나만 결혼을 했다고 하네요.

 

다 같이 미스터트롯을 본방사수했는데.. 노지훈이 이 날 떨어졌었네요 ㅠ.ㅠ

 

 

방송에서 노지훈의 집 위치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관련글

노지훈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yes_jihoon_/

이은혜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eunhyeasha/

참고

2020년 3월 10일 TV조선 아내의 맛 88화(88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