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홈즈 강서구 잔디르크 하우스 위치 어디?(골든라인씨티)

부동산/정보2020. 1. 27. 11:47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구해줘!홈즈에서 소개된 강서구 잔디르크 하우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에 구해줘! 홈즈의 의뢰인인 이은혜입니다. 부모님이 안계셔서 할아버지 손에 자랐엇는데 할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혼자 살고 있는 중이래요.

아마.. LH전세임대주택 제도를 활용할 예정인 것 같습니다.

배우를 꿈꾸고 있는 의뢰인은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조연으로 출연한 경험이 있습니다. 

의뢰인이 찾는 집의 조건입니다. 서울/수도권 지역의 전세임대주택이 가능한 물건을 구하고 있습니다. 전세 9천/월세35만원까지 가능하다고 해요.

이시영과 김숙이 소개한 매물2호는 바로 이 깔끔한 건물입니다.

건물 입구 바로 앞에도 CCTV가 있어서 보안이 좋아요.

이 집을 소개해준 심호찬 공인중개사입니다.

입구에 24시간 경비실이 있습니다.

1층에 무인택배함이 있어요!

새 건물이라 문도 깔끔합니다.

입구에 초인종 말고.. 스마트 가스 계량기가 있습니다. 집 외부에서도 계량기 수치 확인이 가능합니다.

계량기 확인 시에 문을 안열어줘도 되요.

문을 열면 깔끔한 모습이 보입니다. 방2개/화장실1개가 있는 집입니다.

신발장에는 전신 거울이 있습니다.

신발장 내부는 깊어 보이고 좋네요.

신발장 아래에는 신발을 잠시 넣어 놓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입구쪽에 주방이 있습니다. 큰 냉장고도 옵션이에요.

냉장고 건더편에는 넣었다 뺐다 할 수 있는 식탁?이 있습니다. 밥솥과 전자레인지를 넣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아주 작은 거실입니다. 공간이 작다보니.. 소파 대신 좌식생활 하는게 좋아보이네요.

거실에서 폴딩도어를 열면 보일러와 세탁기 자리가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ㅎㅎ 좋네요.

화장실도 깔끔합니다.

여기가 메인 침실입니다. 조금 넓은 편이긴한데 붙박이장이 하나도 없는 게 좀 아쉽네요.

여긴 작은방입니다. 드레스룸으로 쓰면 될 것 같긴 합니다.

여기도 붙박이장이 없는게 좀 아쉽네요;;

그리고 이 집의 특징이 공개됩니다. 거실에 있는 문을 열면.. 나오는 공간입니다.

신기하게도 이 집만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잔디? 마당이 있습니다. 나무를 심어서 흙이 울퉁불퉁한데 원한다면 평평하게 해준다네요.

하늘에서 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구해줘!홈즈에서 소개된 강서구 잔디르크 하우스는

서울 강서구 강서로7길 147에 위치한

골든라인씨티 오피스텔입니다.

2019년 8월 준공된 신축 건물입니다.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2/5호선 까치산역에서 1.1km떨어져 있어서 걸어서 다니기에는 약간 먼 거리입니다.

걸어서 다니면 15~20분 걸립니다.

 

방2개/화장실1개가 있는 집입니다.

이 집은 보증금 9천만원월세 35만원에 나왔습니다.

반전세 매물이네요.

 

 

관련 글

미우새 장동민 원주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참고

2020년 1월 26일 MBC 구해줘!홈즈 42화(42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