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거제도 지세포항 긴급점검(근황 후기)(가게 위치)

리뷰와 정보/TV2019. 12. 26. 10:51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팀이.. 거제도 지세포항에서 골목식당에 참여했었던 세 가게 긴급점검에 들어갔습니다. 본격적인 점검 전에 SNS에서 방문자들의 평가가 어떤지 살펴봤습니다.

 

 

백종원, 정인선, 김성주가.. 거제도에 몰래 왔습니다. 잠입? 작전을 하기 전에 SNS상의 손님들 반응을 보려고 합니다.

백종원은.. 세 가게에 대해 도시락집을 가장 믿고.. 그 다음이 김밥집 그리고 마지막이.. 코다리찜 사장님입니다.. ㅋㅋ

믿음 1순위 도시락집 후기부터 읽으려고 하다가.. 백종원이 충격 받을까봐 가장 마지막에 읽기로 합니다.

밥 양이 너무 작다고 느낀 손님이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손님은 코다리 2마리가 덜 익어 나왔다고 하네요.. 소스가 맛있긴한데 코다리에 베어있지 않았다고 합니다.

#핵노맛, #다남김, #방송믿지말자 #돈아깝다 #맛없다 #세상맛없다 #괜히왔나

다음은 거제김밥짐 후기를 볼 차례입니다. 김성주가 백종원보고 사람을 잘 못 보는 것 같다고 하네요.. ㄷㄷ

멍게무침이 맛은 있는데 양이 적다고 합니다.

멍게무침 작은 것 1통(40g)이 천원이라고 합니다.

 

원래 200g에 오천원이던 멍게무침이 골목식당 촬영이 끝난 후 250g에 만원으로.. 무려 60%가 인상됐습니다. ㄷㄷㄷ

 

 

그리고 대망의.. 도시락집 후기입니다.

김밥에 톳양이 줄었다는 의견이 많이 있네요.

거미새 라면도.. 새우맛이 별로 안느껴지고 맛이 없다고 하네요.

홀에서 먹고 가려면.. 1명당 라면 1개를 필수로 시켜야한다고 합니다. ㅡㅡ;;; 무슨 이런 규칙을 만들었을까 싶네요.

백종원 표정.... ㅋ

결제 방식에 대한 불만도 있습니다.

김밥 한 줄은 카드판매 힘들어요!

결제 금액 만원 이하 현금 결제 해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라고 되어있네요.. ㅡ.ㅡ;;;

백종원은 또 충격을 받았습니다..

믿었던 사람에게 또 배신을 당한 것 같은 기분이네요..

여기 사장님들과.. 직접 대면하는 건 다음 주 방송에서 나올 예정입니다~!!

 

 

 

도시락집 위치

 


쌤김밥
경남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리 927-6 1층

(전화번호 :010-5774-9600)

 

거제김밥집 위치

원조백도거제김밥
경남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리 938-2

(전화번호 :055-681-8596)

 

보리밥&코다리찜집 위치


풍년보리밥
경남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리 938-7

(전화번호 :055-681-0063)

관련 글

백종원의 골목식당 충격적인 이대 백반집 근황!

참고

2019년 12월 25일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98화(98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