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최연제 미국 한의원 위치 어디?(LA 라라랜드)

리뷰와 정보/TV2019. 12. 4. 12:19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아내의맛에 공개된 전 가수 최연제가 운영하는 미국 LA에 위치한 한의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천사의 도시라 불리는 미국 LA..

이곳에 최연제가 운영하는 한의원이 있다고 합니다.

Acupuncture traditional eastern medicine qigong

 

Acupuncture: 침술

traditional eastern medicine: 전통 동양 의학

qigong: 기공 요법

 

 

내부는 그냥.. 가정 집처럼 생겼습니다.

그런데 여기 오는 환자 중 95%가 미국인 이래요~ 외국인도 침을 맞나봐요 ㅎ

무릎이 아파서 온 환자였는디 무릎에 침을 놓네요 ㅎ

최연제가 능숙하게 침을 놓는 걸 보니 신기하네요~

 

최연제는 1993년 가요대상 신인상을 휩쓸었습니다. "너의 마음을 내게 준다면" 노래로 4주간 1위를 했대요.

최연제는 175cm의 큰 키를 가지고 있습니다. 매력적인 저음이 포인트라고 하네요. 노래를 직접 들어보면 바로 공감될 거에요. 그리고 "너의 마음을 내게 준다면" 노래의 가사를 직접 작사했다고 하네요 ㅎㅎ 재능이 많아요.

지금과 달리 예전에는 녹화 분위기가 편하지 못했대요. 방송국에서 러브콜이 들어오면 다 나갔어야 했다고 합니다.

만약 안나간다고 하면.. 안좋게 봤대요.

혼자 그렇게 가수 생활을 하다가 체력이 바닥나버렸대요. 그래서 새로운 길에 도전하게 됐고.. 지금은 미국에서 한의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스튜디오에서 무반주로 노래를 불러줬는데 정말 잘하더라구요. ㅎㅎ

 

 

미국에서 최연제가 직접 운영 중인 한의원은

96 W Villa St, Pasadena, CA 91103, United States 에 위치한

Beacon East Asian Medicine 입니다.

 

퍼세디나 시(city)에 있네요~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전화번호: +1 213-448-4254)

 

공식 홈페이지도 있네요~

http://www.beamwellness.org/

 

관심 있는 분들은 방문 해보세요~

관련 글

아내의맛 가수 최연제 남편 집 공개!(LA 라라랜드)

참고

2019년 12월 3일 TV조선 아내의 맛 75화(75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