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홍현희 한예슬 출연(언니네쌀롱 제작발표회)

리뷰와 정보/TV2019. 12. 1. 11:54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어제 방송된 전참시에서 홍현희는 한예슬을 만났습니다. 바로~ MBC 신규 예능인 언니네쌀롱의 제작발표회 때문이었죠. 

 

 

홍현희가 한예슬의 대기실을 방문합니다. 한예슬이 반갑게 맞이해주네요.

한예슬은 항상 활발한 것 같아요.

화려한 블랙 의상을 입었습니다.

한예슬 모델 같이 키가 크네요 ㅎ 키가 168cm래요. 말라서 키가 커 보이는 것 같습니다.

홍현희가 잠 잘났쟈고 물어보니.. 올빼미형이라 잠을 잘 못잤대요 ㅋㅋ

아직 홍현희도 한예슬과 사진을 찍은 적이 없는데 홍현희의 매니저가 한예슬과 사진을 찍은 적이 있다고 합니다.

언니네 쌀롱 첫 날에 사진을 같이 찍었대요. ㅋㅋ

홍현희도 이번 기회에 한예슬과 같이 사진을 찍었습니다.

홍현희 매니저도 한번 더 사진을 같이 찍었어요 ㅋㅋ

한예슬 너무 긍정적인 모습입니다.

제작 발표회라서 많은 기자들이 모여 있습니다.

 

 

한예슬이 제일 먼저 당당하게 등장합니다.

진짜 멋지게 포즈를 취하더라구요 ㅎ

긴장 하지도 않고.. 역시 연예인이구나 싶네요.

홍현희, 조세호도 등장해서 나란히 섰어요.

이사배와.. 차홍도 나왔었네요. 차홍 오른쪽에 여성분은 누군지 모르겠습니다;; 제작진인가요?

언니네 쌀롱은 11월 4일 첫 방송을 했습니다. 9월에 방송된 파일럿 방송 2편의 반응이 좋아서 정규 방송으로 제작이 결정된 것 같습니다. ㅎㅎ 언니네쌀롱 잘 되길 기도합니다~

 

 

관련 글

미우새 게스트로 한예슬 출연 예정

논스톱4 235화(회) 고시생 한예슬에게 고백

한예슬 지방종 의료사고 충격적인 현재 상태

참고

2019년 11월 30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 80화(80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