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신촌역 역세권 30초 집(원룸 오피스텔)

부동산/정보2019. 10. 14. 11:49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 신촌역 바로 근처에 위치한 넓은 원룸 매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정말로 신촌역 바로 옆에 위치한 매물입니다.. ㅎㅎ 

전세 매물은 언제나.. 보기 힘든 것 같네요.

2호선 신촌역에서 2억 초반 전세라고 하자.. 다들 대충 방 크기를 가늠합니다. 원룸인가보다 라고 말하네요.

복도?는 대충 이런 모습입니다.

현관에 들어서면 이런 모습이 보입니다.

침실로 가는 복도?입니다.

침실에는 침대 2개가 있습니다.

평면도는 위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원룸치고는 꽤 큰 원룸입니다.

주방 모습입니다. 정말로 작은.. 주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제대로 된 요리를 하기란 좀 힘들 것 같네요. 잘 보시면 냉장고도 정말 작은 사이즈입니다.

원룸인데 천장형 에어컨이 2대나 있네요.

사실 예전에는 가벽으로 침실, 거실, 주방이 분리되어 있었나 보더라구요. 가벽을 분리하면서 더 넓어 보이긴 하지만.. 흠..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벽이 있는 게 낫지 않았을까 생각이 드네요.

방 자체가 좁은 편은 아니에요. 넉넉한 1.5룸을 만들 수도 있는 사이즈인데 주방이 왜 이렇게 작게 나왔는지 의문이네요.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 문을 열면 소음이 잘 들린다고 합니다.

문을 닫으면 완전 소음이 차단된다고 하네요. 그런데 항상 문을 닫고 살 수는 없으니.. 이 부분도 고려 하셔야할 것 같아요.

방 크기가 절대 작은건 아닙니다. 평면도 구조 자체가. 좀 애매하게 ㄷ자형으로 나와서 안타깝네요. 

화장실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화장실이 뭔가 좀 썰렁하네요. 수납 공간은 없는 것일까요?

이 집의 가격은 전세가 2.1억원에 관리비가 15만원이라고 합니다.

 

 

구해줘!홈즈에서 소개된 이 집은

신촌 센트럴코업레지던스라는 오피스텔입니다.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입지는 정말 좋죠 ㅎ

 

부동산 정보를 보면 2006년에 준공된 14층 짜리 오피스텔 같네요.

2006년에 준공됐으면 아주 오래된 건물은 아닌데 이번에 본 방은 구조가 좀 아쉽습니다.

 

 

참고

2019년 10월 13일 방송된 MBC 구해줘!홈즈 28화(28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