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제이 잠솔솔베개 멜란지 제품 구매 후기(리뷰)

리뷰와 정보/제품2019. 7. 18. 15:53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거북목 예방에 좋다는 잠솔솔 베개에 대해 생생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제가 근래들어서 거북목과 같은 몸의 체형(자세)에 관심이 많습니다. 왜냐하면 근래 들어서 좀 높은 베개를 베고 잤었는데 어느 날 극심한 통증으로 일어났습니다. 목이랑 등 뒤 근육이.. 조금만 사용해도 엄청나게 아파서 며칠동안 고생을 했었습니다. 그 원인을 찾다보니 높은 베개에 있더라구요. 그리고 편하지 못한 의자도 문제가 된다고 생각해서 의자도 좋은 것으로 구입했었습니다.


시디즈 T25(화이트쉘 플렉스의자 회전형 TNA250NF) 의자 리뷰(후기,AS)



의자는 좋은 제품을 구입했지만 베개는 낮은 베개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낮은 베개는.. 하늘을 보고 누을 때는 높이가 괜찮은데 왼쪽이나 오른쪽을 보고 잘 때는 높이가 낮아서 오히려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베개도 새로 구입을 해야겠다고 생각해서 베개를 찾아봤습니다.


쿠팡에서 거북목 베개를 검색하면 여러 베개들이 나오는데 일반적으로 아래와 같은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 제품들이 있지만 실제로 지인이 잠솔솔베개를 사용하고 좋았다면서 추천을 해서 리빙제이 잠솔솔베개를 주문하게 됐습니다.

현재 50% 할인을 하고 있어서 메쉬 제품은 24,500원, 멜란지 제품은 30,500원에 구입 가능합니다.

두 제품은 큰 차이는 없는 것 같고.. 커버의 차이만 있는 것 같습니다. 통풍이 잘되는 메쉬와 부드럽고 땀 흠수가 잘되는 멜란지 소재의 차이만 있는 것 같아요.



그런데 아쉽게도 쿠팡 로켓배송은 안되더라구요. ㅜㅜ


며칠 기다리니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상자의 크기는 생각보다 꽤 큽니다.


박스에 있는 제품에 대한 기본적인 설명입니다.


베개 2개를 시켰더니 이렇게 한 박스에 넣어서 보내주네요.


얇은 비닐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비닐을 벗기고 줄자로 길이를 재봤습니다. 가로 길이가 60cm정도 됩니다. 생각보다 길죠?


세로는.. 26~33cm정도 되는 것 같네요.


베개는 높이는 높은 부분이 12cm정도 됩니다.


잠솔솔 베개 마크도 한 번 찍어봤습니다.

리빙제이


베개 내부가 궁금해서 밑 면을 열어봤습니다.


내부에는 얇은 천?으로 감쏴진 메모리폼이 들어있습니다.


메모리폼의 모습을 보고 싶었는데 완벽하게 바느질이 되어있어서 메모리폼은 볼 수가 없네요 ㅎㅎ


공식 자료에 의하면 이렇게 생겼다고 합니다.


또한 요즘 걱정이 되는 라돈에 대해서도 안전하다고 합니다.


베개는 이 부분이 좀 들어가있는 구조입니다.


어제 첫 하루 써보고 잤는데 ㅎㅎ 새 제품이라 메모리폼에서 냄새가 좀 납니다.

냄새가 많이 나는 편은 아닌데 베개의 특성상 코와 가깝게 사용하다보니 냄새가 많이 느껴집니다. 그래서 아마 며칠동안은 바람에 냄새좀 빠지게 해야할 것 같아요. 급하게 사용하시려면 일단 잠 잘때는 베개에 얇은 수건 같은 것을 둘러서 냄새를 막고 자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메모리폼에서 냄새가 많이 나는 줄 알았는데 멜란지 커버에서 냄새가 더 많이 나는 것 같습니다..

베개 커버를 벗기고 며칠 냄새를 빼야할 듯 해요~


처음 사용해봐서 약간 불편한 느낌이 있는데 금방 적응될 것 같습니다.

좋은 자세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건강을 위해 좋은 베개 사용은 필수인 것 같습니다. ㅜㅜ



받아서 제품을 보니 뭐 엄청 특이하거나 신기한 제품은 아닙니다. 그냥 메모리폼 베개인데 그 모양이 거북목 예방에 좋게 만들어진 베개에요. 그래서 동일한 형태를 가지는 베개가 많은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는 잠솔솔베개가 인기가 많은 듯 합니다. 커버의 퀄리티도 그렇고.. 전체적인 완성도가 높은 것 같아요. 구매를 원하시면 위의 링크를 참고 해주세요~


*무단으로 위 내용을 전재(복사)하지 말아주세요~

쿠팡 파트너스/네이버 블로그 등의 운영정책에 위반되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