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신규 예능 캠핑클럽 방송시간과 시청 후기(근황)

리뷰와 정보/TV2019. 7. 15. 15:07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어제 첫 방송을 한 jtbc의 신규 예능 캠핑클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효리가 어느 캠핑카 앞에 섰습니다.

캠핑클럽.. 핑클의 멤머가 오랜만에 다 모여서 캠핑을 하는 예능이에요.

이제 곧 멤버들이 모여 캠핑을 떠날 예정인데..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캠핑 준비 전의 상황을 보겠습니다.


이효리와 상순이 지내던 제주도 집입니다.. ㅋㅋ

그냥 둘은 잘 지내고 있습니다.. ㅎㅎ


같은 시간 서울


고양이를 무려 4마리나 키우는 사람이 있습니다.


뮤지컬에서 활약하고 있는 옥주현의 집이었네요~!!

캠핑 때 가져갈 짐들을 한 보따리 싸고 있습니다. ㅋㅋ


그 시각 미국.. 뉴욕


미국 시민권자인 한국인? 남편과 결혼을 한 이진은 현재 미국에서 살고 있습니다.

남편은 키도 큰 훈남인데 미국 금융권에서 종사하고 있나봐요.


그 시간.. 서울의 다른 곳


성유리 역시 캠핑 때 가져갈 짐을 싸고 있습니다.


추억으로 빠질 시간입니다.


다시 제주도 이효리 집입니다.


무려 21년 전 핑클의 데뷔곡인 Blue Rain(블루레인) 방송을 보려고 합니다.


핑클이었던 이진


핑클이었던 성유리


핑클 이었던 이효리 ㅎ


그리고 핑클이었던 옥주현까지

무려 21년 전 모습입니다.


4장의 정규앨범과 3장의 비정규 앨범을 발표했다고 하네요.


2005년 디지털 싱글을 마지막으로 공식적인 활동을 중단했었습니다.


민감한 부분에 대해서도 물어보네요.


이효리는 한참 어릴 때라. .사소한 것에도 민감했다고 회상을 합니다.


이진은 각자의 성향이 너무 달랐대요.


이런저런 고민도 많고 그랬던 것 같습니다.


그 후 배우의 길을 간 막내 유리는 2017년 5월 결혼을 했구요


이진도 연기를 하다가 2016년 2월 결혼을 하고 뉴욕에서 살고 있다고 합니다.


뮤지컬에 도전한 핑클의 메인 보컬이던 옥주현은 뮤지컬 디바로 정상의 자리에 올랐네요.

현재 핑클 멤버중 유일하게 결혼을 안한 것 같아요.


이효리는 솔로 가수로 정점을 찍고 ㅎ


2013년 상순과 결혼하여 제주도에서 살았었습니다.


많은 시간이 흘렀지만 여전히 영향력을 끼치고 있습니다.


이렇게 4명이 같은 방송에서 활동을 하는 것은 활동 끝낸 이후에 처음 아닌가요?


핑클의 멤버 4명이 이렇게 마음이 맞았던 적이 처음이라고 합니다. ㅎㅎ

그래서 정말 오랜만에 핑클의 멤버 4명이 다 모여서 캠핑을 하며 여러 이야기를 할 예정이에요~



캠핑클럽 방송시간

캠핑클럽은 매주 일요일 저녁 9시~9시 50분에 방송을 합니다.


참고

2019년 7월 14일 방송된 jtbc 캠핑클럽 1회(1화)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