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 푸르지오 더 프레티움 분양 정보 알아보기

부동산/정보2019. 5. 21. 13:19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제가 관심있게 보고 있는 이수 푸르지오 더 프레티움 분양 정보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분양 관련 정보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입지라고 생각합니다. 이수 푸르지오 더 프레티움은 이름에서 예상할 수 있듯이 이수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서울시 동작구 사당동 41-17번지입니다.


위 지도에서 정확한 위치 파악 가능합니다. 4호선/7호선 이수역에서 가깝습니다.


이수역 14번 출구와 가장 가까운데 이 경우 약 500m정도 됩니다. 이 정도면 역세권 맞습니다. 아파트 바로 옆에 경문고등학교가 있군요. 동작중학교, 서울동작초등학교, 서울삼일초등학교, 서문여자중학교, 서문여자고등학교, 서울방배초등학교 등 가까운 거리에 학교가 아주 많습니다.


미리보는 완성 조감도?입니다. 지하3층~지상15층으로 건설될 예정인데 요즘 아파트에 비해 층수가 낮은 편입니다. 총 514세대 중 153세대를 일반분양을 하네요. 건설사는 (주)대우건설입니다.


청약을 통해 분양하는 153세대의 분양면적은 위와 같습니다. 전용면적 기준일 거에요. 대부분 소형 평수이며 중형 평수도 조금 섞여 있습니다.


그래서 분양 일정이 언제인가? 찾아봤습니다. 사실 이 아파트는 4월부터 분양을 한다고 했었는데 분양가와 관련된 일로 지연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6월 중 오픈 예정으로 되어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http://www.prugio.com/house/2019/isupretium/index_w.aspx 입니다.

하지만 아직 평면도나 분양가 등.. 자세한 정보는 없네요. ㅜㅜ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