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포토샵 무료 다운로드/무료설치 정보

리뷰와 정보/컴퓨터2019. 5. 8. 15:08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너무나 대중적인 프로그램인 포토샵을 무료로 다운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의 포토샵 무료로 다운로드 받는 방법은 더이상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공식적인 방법이었는데 어도비에서 악용을 우려해 막은 것 같네요 ㅜㅜ


대표적인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인 어도비社의 포토샵은 가격이 상당히 비쌉니다. 1년 라이센스가 아닌 영구 구입 가격을 확인해보니 60만원 정도 하는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매월 2만원 정도씩 내고도 사용할 수 있긴 합니다만 사실 평범한 사람들에겐 그 금액도 부담이 됩니다. 그래서 다른 방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어도비 공식 홈페이지(https://www.adobe.com/kr/)를 방문해주세요.

상단 메뉴의 지원 > 다운로드 및 설치를 클릭합니다.


바뀐 화면에서 상단에 있는 기타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여러가지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항목이 보입니다.

이 중에서 Adobe Creative Suite밑에 있는 CS2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화면이 바뀝니다.(주소는 https://helpx.adobe.com/kr/creative-suite/kb/cs2-product-downloads.html?promoid=19SCDRQK)

CS2 제품 다운로드 관련하여 설명이 보입니다. 신기하게도 Adobe에서 기술적인 문제가 생겨 CS2 제품의 활성화 서버를 비활성화했다고 합니다. 무슨 말이냐면 기술적인 문제로 CS2 정품을 구입한 사용자도 더이상 정품 인증을 받을 수 없다는 말입니다. 

(대부분의 최신 운영체제에서 실행되지 않는다는 말은 거짓말 같습니다..)


그래서 CS2 또는 Acrobat7을 합법적으로 구입한 고객에 한해 이 제품을 계속 사용해야 하는 경우 다운로드 중 제공된 일련 번호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동의하기 버튼이 있는데 동의하든 안하든 다운로드는 가능합니다.

각 언어별로 버전이 있습니다. 아쉽게도 한글 버전의 포토샵은 제공되지 않으므로 영어 버전을 다운 받아야 합니다.


맥용 포토샵과 윈도우 용 포토샵이 있고 친절하게 정품 시리얼 번호도 있습니다.

윈도우 용을 다운 받았더니 용량은 340메가입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