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맛 유상무 김연지 신혼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유상무, 김연지 부부의 신혼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2019년 2월 26일 방송된 아내의맛에 유상무 김연지 부부가 첫 출연을 했습니다.


첫 출연이니 만큼 부부에 관한 여러가지 질문들이 나왔습니다. 아내 김연지에게 유상무가 왜 좋냐고 물었는데 훨친한 키, 잘생긴 외모?(눈 두덩이 살이 좋대요), 목소리 등을 들었네요 ㅎ


서로 어떻게 처음 만났냐는 단골 질문도 나왔습니다. 유상무가 과거에 실용음악학원을 운영했는데 김연지는 그 학원의 피아노 선생이었습니다. 그런데 장사가 잘 안되서 손님이 없었습니다. 그로 인해 학원을 잃었지만 사랑을 얻었다고 해요 ㅋㅋ


김연지는 박명수랑도 작업한 적이 있는데 명수네 떡볶이?라는 노래가 있었나봐요 ㅋㅋ 아무도 모르는 노래 같은데요...?


드디어 공개된 유상무와 김연지가 사는 집의 모습입니다.


거실 사진입니다. 상당히 넓어 보이고 아주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소파에 보면 흰색 계단이 있는데 반려견을 위한 계단이겠네요.

공기청정기도 보이고 안마의자도 보입니다. 집이 넓으니 공기청정기와 안마기가 있어도 넓어 보이네요.


주방 모습입니다. 김연지가 아닌 유상무의 어머니 서혜진이 일어나서 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어머니가 상당히 동안이십니다.


유상무의 아내 김연지도 곧바로 일어나서 식사 준비를 도우러 왔습니다. 그런데 일어나자마자 와서 핑크 잠옷을 입고 왔네요 ㅋㅋ 다시 작업복?으로 갈아입고 같이 요리를 했습니다. 그런데 아직 김연지가 요리를 잘하지는 못합니다. ㅎㅎ


유상무와 김연지는 이제 신혼 4개월차라고 하네요. 요즘 보기 힘들게 엄마와 같이 살고 있습니다.


알고보니 유상무는 아버지 없이 어머니의 손에서 컸다고 합니다. 그래서 어릴 때부터 어머니를 모시겠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이건 아내에게도 쉬운 일은 아니지만 남편에게 건강한 식단을 제공하기 위해 흔쾌히 수락을 했다고 하네요.


대장암에 걸린? 걸렸던? 아들을 위해 엄마는 식사에 엄청난 정성을 들이고 있습니다. ㅜㅜ 밥도 그냥 밥이 아니고 먹버섯(곰버섯 혹은 까치버섯으로 불림)을 이용해 밥을 만드네요. 사위 건강을 위해 장인어른이 직접 구해다 준 것입니다.


유상무는 대장감 3기 진단을 받아 항암 치료와 수술을 받았습니다. 대장암 완치 판단은 5년을 기준으로 합니다. 이제 2년 됐다고 합니다. 3년을 더 지켜봐야 합니다. 재발률이 높은 1~2년째가 위험하다고 하네요.


항암 투병중인 유상무를 위한 영양 가득한 항암 밥상입니다. 고기가 없습니다. ㅜㅜ 생선은 있어요.


이렇게 식탁에서 밥을 먹습니다. 그런데 자세히 보면 아내 김연지는 밥이 없습니다.


곧 유튜브 먹방을 찍어야 해서 밥을 같이 못먹는다고 합니다.


유튜브 참고 영상이 나오네요 ㅋㅋ 김연지가 ASMR을 좋아합니다.


아직 유튜브 꼬꼬마인 김팀장.. 유튜브로 5,700원 정도 벌었다고 하네요?


유상무는 엄마의 이야기도 합니다. 유상무의 어머니가 유방암이었다고 말을 꺼냅니다.


지금 유상무가 아프자 육류를 제외한 건강 식단으로 바꼈습니다. 그런데 예전에 어머니가 유방암 투병을 할 때는 식단이 그대로 였다고 해요.


유상무가 고등학교, 대학생 때 엄마가 유방암에 걸렸었는데 내색하지 않고 혼자 버텨냈다고 합니다. ㅜㅜ


유상무는 자기가 어릴 때라 철이 없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암 검진의 무서움, 두려움을 알고 있는데 그 당시 엄마가 아플 때는 그걸 몰랐습니다. 심지어 엄마가 한 번은 이런 이야기를 했습니다. 

"너는 엄마가 검진 갔다 왔는데 결과도 안물어 보니?"

유상무는 이제야 그 검진이 얼마나 무서운지 안다고 합니다. 엄마가 티를 안내고 하니 그냥 수술하면 다 낫는 정도로 알았대요. 아마 유방암이라 더 그랬던 것 같네요.. 엄마는 그 당시 아들 밥도 챙겨야 했고 뒷바라지를 위해 새벽에 일어나 일을 나가야 했습니다.


유상무는 "내가 엄마 마음을 알려고 아픈가..?"라는 생각도 했다고 하네요.. ㅜㅜ

얼릉 완치 판정을 받고 더 행복하게 지내길 바랍니다.



이 날 방송에는 유상무도 같이 김연지의 방송에 나와 먹방을 찍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부동산 정보

유상무 김연지 부부가 어머니를 모시고 함께 사는 신혼집은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입니다.

서울에서 살고 있을까? 궁금했었는데 의외로 고양시 동네에서 살고 있네요.


유상무 김연지 부부가 사는 집은 방송에서도 상당히 넓어 보였는데 평면도를 보니 더 잘 보이네요.

60평이 조금 안되는 대형 평수입니다.

방4개/화장실2개가 있습니다.

거실 자체로만도 넓은데 가족실?이라고 작은 거실이 하나 더 있는 것 같네요.


어머니를 모시고 살기에 부족함이 없는 집입니다.


이 집의 시세를 보겠습니다.

매매가 5.85억원, 전세가 4.95억원입니다.

서울에선 상상도 할 수 없는 금액이네요.


시세 그래프를 보니 분양가가 현재 시세보다 비쌌던 것 같습니다.

초역세권이었다면 이러지는 않았을텐데 역에서 거리가 2Km정도 떨어져 있어 수요가 적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전세가를 보니 곧 매매가도 같이 오를 것 같네요.


관련 글

유상무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usangmoo/following/ 

김연지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yeonji.kk/


유상무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mMipnxqC5rcx0nxQPGrajg

김연지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ldaf0Uq7TbNg8feE5lWanw

POOQ(푹)에서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9년 2월 26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 36화(36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