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메이트 샤이니 키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서울메이트에서 드디어 공개된 샤이니 키의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키의 집이 궁금하신 분은 바로 아래의 글을 봐주세요.

가수 샤이니 키 집 아파트 위치 어디? (한강뷰 태연 집들이)

 

 

 

사진 보기

서울메이트2 최초? 현역 아이돌 호스트래요 ㅋㅋ 생각해보니 소유도 나오긴 했지만 현역 아이돌? 느낌은 아니었으니 그런 것도 같네요.

키는 독립한 지 5~6년 정도 됐다고 합니다.

 

tvN의 아들로 불리는 키는 요즘 정말 여러 프로그램에서 출연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tvN 채널 로고송까지 불렀다고 하네요 ㅎㅎ 신기신기

그런데 다음 달(2019년 3월)에 군대에 입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ㅜㅜ

 

키의 얼굴 근접샷입니다. 피부 실화? ㄷㄷ 피부가 잡티 하나 없이 엄청 깔끔합니다!

 

키는 반려견 2마리를 키우고 있습니다. 꼼데(6살)과 가르송(7살)과 같이 살고 있습니다. 독립하기로 마음 먹었을 즈음 데려왔습니다. ㅎ

 

집에는 키가 직접 그린 그림도 있습니다. 그림이 대단히 인상적이네요.

 

집이 아주 넓은 편은 아닙니다. 2층에 있는 미니 거실이라고 해야할까요?

 

키의 침실입니다. 커다란 침대를 빼면 남는 공간이 많지는 않습니다. ㅎ

 

소문난 패셔니스타 키범이?? ㅎㅎ

 

여기가 바로 키의 옷방입니다. 침실보다도 넓어 보입니다. 정말 많은 옷이 있네요!

 

옷 뿐만 아니라 다양한 패션 아이템도 많아요.

 

키가 2층에서 내려오고 있습니다.

 

1층에 있는 거실입니다. 반려견 2마리가 보이네요 ㅎㅎ

 

키의 주방입니다. 키가 의외로 요리를 잘하더라구요. 영어도 잘하고 일본어도 잘하고 요리까지 잘 하네요~

게스트들을 기다리면서 절친 소유와 통화를 했습니다.

 

소유가 키와 동갑이었군요. 서로 절친이라고 해요 ㅎㅎ

 

주방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부동산 정보

샤이니 키가 사는 집은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어느 건물로 보입니다.

키는 5층 건물의 4층, 5층을 단독으로 쓰고 있습니다.4층은 21평, 5층은 16평입니다.키는 성공한 가수(영앤리치)이기에 사는 집이 엄청 넓을 줄 알았으나 그렇지 않네요.
집 내부를 보면 오래된 집 같기도 하고 신축 건물 같기도 하고 헷갈렸습니다.알아보니 오래된 주택을 허물고 2016년도 말에 새롭게 준공된 건물입니다.
키는 2019년 3월 4일 군입대를 한다고 합니다. 키가 이 집에서 산 지 2년이 다 되갑니다. 의외로 전세로 살고 있기에.. 군입대 전까지만 여기서 지낼 수 있습니다.

 

관련 글

시청하는 법

서울메이트는 tvN에서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됩니다. 다시보기의 경우 유료이지만 본방송은 아래의 tvN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회원가입 후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서울메이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인터넷으로 실시간 시청하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http://tvn.tving.com/tvn

 

 

 

 

참고

2019년 2월 4일 방송되 tvN 서울메이트2 9회(9화)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