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간단 리뷰

리뷰와 정보/도서2018. 1. 28. 17:15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국내도서
저자 : 풍요로움
출판 : 아틀라스북스 2016.11.15
상세보기




안녕하세요. 개발자 드리머즈입니다.


얼마 전에 도서관에서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책을 빌렸었습니다. 이 때가 구글 애드센스 무한검토에 빠졌을 때라 어떤 도움이 되는 정보가 있을까 해서 빌렸습니다. 왜냐하면 인터넷에 존재하는 구글 애드센스 무한검토에 대한 내용은 그다지 도움되는 내용이 없었기에 책에 기대를 해본 것이죠. 

이 책은 2016.11.15 에 출판된 책이라 더 최근인 2017.05.22에 출판된 구글 애드센스로 투잡하라를 빌리려고 했었습니다. 그런데 인기가 많아서 예약을 해놨는데 한달이 지나도 제 차례가 안오네요. 


이 책은 얇고 가벼운 책이라 별로 어렵지 않게 읽을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에 대해 전혀 모르는 초보자들을 대상으로 만든 책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저자의 구글 애드센스 경험을 이야기하며 애드센스가 어떤 것인지 알려 줍니다. 그 이후로는 애드센스 신청 절차, 승인 후 광고 게재 방법 등에 대해 사진을 통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초보자 분들에게 적합한 책으로 보이며, 얇고 가벼워서 도서관 한 번 빌려서 읽어보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무한 검토에 대한 해결방안이 있나 싶어서 샀지만 이에 대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내용은 없다고 봐야할 것 같습니다. 이 책은 저자는 구글 애드센스를 예~전에 통과했는데 그 때는 쉽게 통과됐다고 하네요.


제 개인적인 구글 애드센스 무한검토 탈출기는 아래 링크 참고 바랍니다.


구글 애드센스 무한 사이트 검토 해결 방법(승인 후기)


그리고 구글 애드센스로 투잡하라 책 리뷰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의 글을 봐주세요~


[도서]구글 애드센스로 투잡하라 리뷰 후기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