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역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노스포 간단 후기(호텔스컴바인관)

리뷰와 정보/영화2018. 4. 25. 21:51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오늘이 바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개봉일 입니다. 오늘 바로 그 영화를 용산역에 있는 CGV 15관[호텔스컴바인관]에서 봤습니다.




용산역에 아이언맨 조형물?이 새로 생겼습니다. 자세히 보니까.. 인피니티 워에 나오는 블리딩 엣지를 착용한 아이언 맨이네요 ㅎㅎ 가슴 중앙의 모양을 보니까 알겠네요.


영화에 대한 간단한 노스포 리뷰입니다.

영화의 러닝타임은 2시간 30분이나 됩니다. 영화의 스케일이 커진 만큼 할 이야기가 많아져 아마도 줄이고 줄여서 겨우 2시간 30분으로 맞춘 것 같네요. 오랜만에 히어로들을 많이 보니까 좋았습니다. 진화한 아이언맨(블리딩 엣지)을 보는 것도 좋았네요. 사실 엄격하게 평가하면.. 5점 만점에 4점 정도 줄 수 있는 영화입니다. 모든 부분이 완벽하진 않습니다. 이 거대해진 스케일을.. 그나마 마블이니까 이 정도로 맞춘 것 같습니다. 오늘 개봉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1부는 좀 충격적인 내용들이 많습니다. 2019년 5월에 개봉 예정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2부(파트2)를 위한.. 거겠죠? 어쨋든 마블의 히어로물을 보기 시작한 사람이라면 볼 수 밖에 없습니다. ㅎㅎ

쿠키1개 있습니다. 영화 끝나고 약 10분 좀 더 넘게 엔딩 크레딧을 기다리시면.. 쿠키가 나옵니다 ㅜㅜ


그런데 번역이 잘못된 부분이 있어 논란이 되고 있네요. 번역한 사람은 김지훈?인가 봅니다. 흠... 왠지 좀 이상한 부분이 2군데 정도 있더라니..



저는 겨우 호텔스컴바인관(15관)에 예매를 해서 당일날 영화를 봤네요. 아래에 영화관 내부 사진 몇 장 추가합니다.


좌석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중앙에.. 팔걸이는 올라가지 않네요.

그리고 중앙에 음료수 칸이 1칸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은 2자리 중앙에 음료수 꽂는 칸이 2개 있는 2관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2관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의 글 참고)

용산역 CGV 용산아이파크몰 블랙팬서(3D) 후기 리뷰


15관 뒤 쪽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아주 넓지는 않지만 영화보는데 별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조금 내려와서 찍은 사진입니다.

자리가 없다면 저처럼 15관에서 영화를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옆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스크린 쪽에서 뒤를 찍은 사진입니다.

아이맥스에 비하면 작은 관이긴 하지만

생각보다는 넓네요~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