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15대 출시메뉴 이영자 드림 포테이토!(편의점 어디?)

리뷰와 정보/TV2020. 9. 26. 10:18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편스토랑의 제15대 메뉴로 선정된 이영자의 드림 포테이토를 알아보겠습니다.

 

 

와우.. 비주얼이 좋습니다.

시식단이 비주얼을 보고 놀라네요.

감자와 치즈가 한가득입니다.

젊은 사람들은 다 좋아하는 것 같아요 ㅋㅋ

그런데 김응수는 매운 것을 못먹어서.. ㅎㅎ 디핑 소스가 매웠다고 하네요.

50대 동안의사 이수진은 너무 맛있다고 합니다.

홍윤화는 디핑 소스에서 똠얌 향신료 향이 난다고 처음 먹어보는 맛이라고 하더라구요.

옥동자의 아들은 ㅎㅎ 지구가 들어있는 맛이라고 했습니다.

ㅋㅋㅋ 오늘 죽어도 여한이 없는 맛이래요.

치즈가 속에 가득해서 좋았대요.

숲의 아이 유아는 이영자를 보고 음식을 좋아하니까 맛 구현도 잘한다고 하네요.

결국 이영자가 최종 우승을 했습니다.

이영자의 포에티오 드림은 바로 오늘부터 전국의 CU편의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도 곧 CU를 방문해서 ㅎㅎ 확인해봐야겠어요.

 

 

관련 글

편스토랑 14대 출시메뉴 오윤아 뉴트롤!(편의점 어디?)

편스토랑 13대 출시메뉴 꼬꼬치밥(한지혜 편의점)

편스토랑 12대 출시메뉴 김자반 비빔밥(이경규 편의점)

이경규 떡갈비 규리또(편스토랑 11대 출시메뉴 CU편의점)

참고

2020년 9월 25일 KBS2 편스토랑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