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김충재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나혼자산다에서 드디어.. 공개된 디자이너 김충재의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2018년 10월 26일 방송된 나혼자산다에 기안84 친구중 가장 잘 생긴.. 디자이너 김충재가 깜짝 출연을 했습니다. 이 사실을 모르고 바르뎀 분장을 했던 박나래.. ㅎㅎ 정말 웃겼습니다. 나혼자산다는 출연하는 게스트에 따라 방송의 재미가 천지차이가 나는데 이 날 방송을 성공적이었습니다.


쑥쓰럽게 자기 소개를 하는 충재씨. 충재씨는 1986년 생으로 2018년 올해 33살입니다. 기안84보다 두 살 어리네요.


김충재가 사는 집의 사진입니다. 원룸입니다. 제가 쓰는 글의 대부분은 성공한 연예인들이 사는 으리으리한 집이지만.. 사실 대부분의 우리가 사는 집은 충재씨와 같은 집이죠.


아침에 일어나서 직접 밥을 합니다. ㅎㅎ 건강에 신경 쓰더라구요.


작은 냉장고가 있습니다. ㅎㅎ


미대 오빠의 향기가 물씬 나죠?


작업하는 모습도 멋지네요.


집에 3D 프린터가 있어서 미리 만들고자 하는 작품을 작게 만들어서 보더라구요.


집 내부가 어떤지 알 수 있겠죠? 아주 넓은 공간이 아님에도 있을 건 다 있습니다. 놀랍네요.


충재씨는 여러 아르바이트 경험이 있는데 일본식 선술집 경험도 있어서 요리도 꽤 잘합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차린 밥상입니다.


한혜진씨가 엄청 주의깊게 보더라구요 ㅋㅋ 여성분들이 충재씨를 엄청 좋아합니다.


집에 TV가 없어서 밥 먹을때는 폰으로 보더라구요.ㅎㅎ


현관 쪽 모습입니다.


집 문을 열면.. 바로 도로가 있습니다.


그래서 가정집이 아닐거란 오해를 종종받는다고 하네요 ㅜㅜ


언덕이 많아서 불편해 보이기도 하고 사람이 안 사는 동네라는 오해도 받는대요.


집 근처에 낙산 공원이 있습니다.


길냥이들 밥도 챙겨주더라구요. 길냥이도 충재씨를 좋아합니다.


충재씨는 이런 동네를 좋아합니다.


기안84가 아주 적절한 순간에 언급을 하네요. 충재씨가 군대 조교였다고 합니다. 총검술이 예술이라는 소리를 하네요 ㅎㅎ


직접 장난감 총을 가지고 총검술을 보여줬습니다. 절도있고 멋지더라구요.


기안84도 해봤는데 기안84는 웃겼습니다.ㅋㅋ


그리고 이 날 방송에서 김충재의 4살 어린 친동생 김경재도 출연했습니다. 싱어송라이터래요 ㅎ 예술가 집안이네요.


충재씨의 리즈시절 사진도 보고 가세요 ㅎㅎㅎ



부동산 정보

방송에서 충재씨의 집 근처에 낙산공원이 있다고 했습니다.

낙산공원은 4호선 혜화역에서 가깝습니다.


충재씨는 서울시 종로구 동네에서 살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월세로 살고 있는 것이 공개됐는데 여기 동네가.. 언덕도 있고 그렇게 선호되는 동네는 아니라 집값이 비싸진 않습니다.

충재씨는 5층 건물의 1층에서 살고 있습니다. 방의 크기는 약 10평 정도 되어 보이며, 보증금 1000에 월세 35만원 정도로 예상됩니다.


돈 많은 연예인이 사는 으리으리한 집은 아니었지만 뭔가 청춘? 같은게 느껴지는 좋은 방송이었습니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열심히 사는 충재씨 화이팅입니다~!!


관련 글

푹(POOQ)에서 영상보기

참고

2018년 10월 26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 265화(265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