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미 부산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수미네반찬을 통해 이미지가 대 변신되고 있는 배우 김수미의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비행소녀 이후에 방송되는 우리집에 해피가 왔다 프로그램에 김수미가 출연하여 그녀의 집이 공개됐습니다. 자막을 보면 김수미를 애견인들의 대모로 표현하고 있는데 김수미가 반려견을 많이 키웠었나봐요.


김수미의 집 외관입니다. 엄청 으리으리한 전원주택입니다. 적어도 2층 혹은 3층짜리 건물 같습니다.


건물 외관이 깔끔한 것으로 보아 최근에 지어진 것 같습니다. 집 주위에 나무가 많아서 정말 좋을 것 같네요.


드디어 공개된 김수미의 거실 사진입니다. 예상대로 넓으며 상당히 모던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습니다.


김수미가 임시보호 하는 강아지는 번식 공장에서 데려왔습니다. 사람의 손길을 소스라치게 무서워 하더라구요 ㅜㅜ


다른 각도에서 본 거실 사진입니다. 시야가 시원하게 뚫려있습니다. 푸른 산이 보이네요.


수미네 주방입니다. 주방도 시원시원하게 넓습니다. 이 집에 혼자사는 것은 아닌 것 같네요. 다른 여성분이 계신데 누구신지는 모르겠습니다.


다른 각도에서 본 주방 사진입니다. 기둥 뒤에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조금 보이네요.


여긴 수미네 침실입니다. 발코니에 나가면 자연을 느낄 수 있겠네요.


다른 각도에서 본 침실 사진입니다.



부동산 정보

김수미는 어느 동네에서 사는지 궁금했었는데 서울이 아닌 부산에서 살고 있습니다.


아파트가 아닌 단독주택이라 자세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김수미의 고향은 전라북도로 알려져있고 방송을 하면서 서울에서 오래 살았을텐데

부산 해운대 쪽에 집을 짓고 사는 이유가 궁금하네요.


기타

윤민수 윤후 집 아파트 위치 어디?

김수미 서울 집

참고

2018년 7월 23일 방송된 MBN 우리집에 해피가 왔다

공식 홈페이지 : http://www.mbn.co.kr/pages/vod/programMain.php?progCode=773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