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민수 윤후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가수 윤민수 부부와 윤후가 사는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갑작스레 끝나버린 MBN 예능이 끝나고 어떤 프로그램이 하는지 궁금했었는데 그게 바로 우리집에 해피가 왔다라는 프로그램입니다. 한 해 버려지는 유기견 10만 마리, 한 해 안락사당하는 유기견이 2만마리 라고 합니다. 스타들이 유기견을 임시보호함으로써 유기견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게 이 프로그램을 목적입니다. 



여러 스타들이 등장할 예정인데요 첫 번째 임시보호자가 바로 윤후입니다.


올해 윤후가 벌써 13살 이라고 하네요. 시간이 참 빠릅니다.


윤후의 애견 순수입니다. 2살되는 불독으로 보이는데.. 무섭게 생겼습니다. ㄷㄷ


윤후네 집의 거실 모습입니다. 정말 엄청난 넓이네요. 거기다가 대리석 바닥으로 보입니다. 반려견을 키움에도 아주 깨끗합니다.


좀 더 많은 모습이 담긴 거실 사진입니다. 왼쪽 소파 뒤의 문을 열면 방이 하나 있는 것 같습니다.


주방 모습입니다. 주방 역시 상당히 넓습니다. 흰색과 검은색으로 인테리어 되어있습니다. 수남장이 정말 많아 보이네요.


다른 각도 주방 사진입니다. 윤후 엄마 김민지가 음식을 준비하고 있네요. 왼편에 냉장고도 보입니다.


주방 식탁이 보이는 사진입니다. 식탁 뒤의 사과 그림이 눈길을 끄네요.


윤후방 사진입니다. 여기도 깔끔하며 어디 전문 인테리어 업체에 맡긴 것 같은 모습을 보여주네요.



다른 각도에서 본 윤후방 사진입니다. 책상도 조금 보이네요.


윤후의 수많은 장난감들로 보입니다. ㅎㅎ


화장실 사진입니다. 화장실도 검은색과 흰색으로 디자인 되어있습니다. 세면대가 2개나 있네요~!! 미국에 사는 서민정네 집에서나 보던 것인데 한국에서 보다니 신기합니다.


화장실 욕조 사진입니다. 윤후가 임시 보호하는 강아지를 씻기고 있습니다.


현관 모습입니다. 산책 나갈 준비를 하고 있네요.



부동산 정보

윤후네 가족이 사는 집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로 추정됩니다.

어느 동네에 사는지 궁금했는데 역시 강남에 살고 있습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단지 정보를 보겠습니다.


2003년 준공된 1개동 12세대가 사는 작은 규모의 아파트입니다.

법적으로는 아파트이긴 하나 고급빌라로도 불리네요.


1층에 1세대씩 사는 아주 특이한 구조입니다.

초대형 평수만 존재합니다.



윤후네 가족은 공급면적 276타입에서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평수로 따지면 약 83.8평입니다. 정말 넓네요.

방5개/화장실3개가 있습니다.




매매가는 28.0억원 정도 전세가는 18.0~20.0억원 정도입니다.



참고

2018년 7월 23일 방송된 MBN예능 우리집에 해피가 왔다

공식 홈페이지 : http://www.mbn.co.kr/pages/vod/programMain.php?progCode=773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