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수미 서울 집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배우 김수미의 서울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그동안 해피가 왔다에서 수미는 부산에 위치한 집을 보여줬습니다. 그러나 이 날 방송된 해피가 왔다에선 김수미가 사는? 서울 집이 조금 공개됐습니다. 오오 신기합니다.

김수미의 흔적?들이 많이 있습니다. 영화 사진들이 대부분인 것 같네요.


집에 김수미 리즈 시절의 사진도 있습니다.


거실 사진입니다. 대리석 바닥 같죠? 해운이는 사진 오른편 펜스안의 집에 있습니다. ㅎ


수미네 주방입니다. 식탁을 보면 의자가 무려 10개 정도 있습니다. 부산에 있는 집처럼 지인들과 같이 생활하는 걸까요?


수미네 침실입니다. 수미가 반려견과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ㅎㅎ 모던한 디자인입니다.


현관 사진입니다. 손님이 오셨네요.


서정대학교 애완동물과 조교수 조윤주님이 오셨네요.


(임시보호견) 해운이 입양신청자가 많다고 합니다. 슬프지 않다고 하던 김수미..


그러나 이렇게 혼자서는 울음을 터뜨리네요.



부동산 정보

김수미 사는 서울집은

서울 방배동에 위치한

어느 고급빌라로 추정됩니다.


흔히 서래마을이라고 부르는 동네에 살고 있습니다.

방송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에 서울에도 집이 있습니다.

여기가 진짜 김수미의 집이겠죠?


아쉽게도 아파트가 아니라 평면도를 구할 수가 없습니다.




방4개/화장실2개가 있는 평수 100평 정도 되는 고급 빌라입니다.

매매가는 약 15억원 정도로 추정됩니다.

김수미 부산집

김수미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참고

2018년 8월 27일 방송된 MBN 우리집에 해피가 왔다 6화(6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