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지호 은보아 부부 집 공개(나이 자녀 아파트)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동상이몽에 새롭게 합류한 오지호 은보아 부부가 사는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족이 잠을 자는 넓은 침실입니다.

슬하에는 2명의 자녀가 있는데 첫째딸 오서은 6살 입니다.

둘째 아들의 나이는.. 3~4살 정도 될 것 같네요. 이름은 오주왕입니다. ㅎㅎ

오지호와 아내의 모습입니다. 아내 은보아의 모습이 처음 공개된 것 같네요 ㅎㅎ 결혼 7년차인가봐요. 2013년에 결혼을 했군요.

오지호는 1976년생으로 44살의 나이이며, 아내는 3살 연하라고 하니 41살인 것 같네요.

아내분이 35살에 첫째 딸을, 38살 정도에 둘째 아들을 출산한 것 같습니다.

소파를 보면 알수 있는데 집의 거실이 정말 넓습니다. 초대형 수납장도 있구요 ㅎㅎ

운동을 위한 운동기구도 있습니다.

주방도 너무 좋아 보이네요.

가족이 다 같이 잠을 자는 침실입니다.

아이들 전용 공간도 있습니다.

오지호는 아침밥을 먹는 습관이 있어 혼자 일어나서 먹더라구요 ㅎㅎㅎ

아내는 군것질을 좋아하는데 몸은 건강하다고 합니다.

여전히 체격이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아쉽게도 방송에서

오지호 은보아 부부가 사는 집의 위치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외관만 살짝 공개가 됐는데 아파트 같지는 않네요.

강남에 위치한 고급 빌라가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관련 글

박성광 이솔이 김포 신혼집 위치 어디?(타운하우스)

박성광 부모님 집 공개(동상이몽 재산)

동상이몽 박성광 이솔이 직업 나이 키 공개

 

참고

2020년 11월 2일 SBS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