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동해 집 아파트 위치 어디?(오토바이)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전참시에서 공개된 슈주 동해의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슈주 은혁, 규현 그리고 동해까지 전참시에 출연했습니다.

어두워서 잘 안보이는데 동해가 일어나자마자 목 스트레칭을 하고 있습니다. 목이 안좋다고 하네요.

그리고는.. 바로 영어책을 집어들어서 영어 문장을 보네요 ㅎㅎ 학구열이 강한 것 같아요.

대리석 바닥으로 된 거실. 환상적인 채광입니다. 

거기다가.. 막힘이 전혀 없는 한강뷰입니다.

 

너무 관리가 잘 되고 있는 집입니다.

침실과 화장실입니다.

드레스룸도 깔끔하죠?

예능 초보라.. ㅎ 뭘 해야할지 난감해합니다.

엄마한테 전화를 했습니다. 엄마가 서울숲에 있다고 하네요 ㅎㅎ 바로 근처에 있습니다.

레시피도 영어로 적고.. ㅎㅎ 영어 공부를 열심히 합니다.

아보카도, 블루베리?등을 넣어서 건강주스도 만들어 먹습니다.

원어민과 20분동안 영어로 대화하면서 또 공부를 하더라구요.

이 날 방송에선 자동차가 아닌.. 동해의 오토바이가 공개됐습니다.

모델명은 혼다 CG125인 것 같네요. 판매 가격을 찾아보니 2~300만원 정도 하는 것 같아요.

 

 

전참시에서 공개된 슈퍼쥬니어 동해의 집은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입니다.

 

연예인이 많이 살기로 유명한 아파트인데 정말 많이 살고 있네요.

 

평면도를 보겠습니다.

동해는 약 56평 평수에서 살고 있습니다.

대형 평수이며 방3개/화장실 2개가 있습니다.

 

이 집의 매매가는 35~40억원, 전세가는 27~30억원입니다.

정말 엄청난 가격입니다.

 

 

관련글

슈퍼쥬니어 규현 은혁 집(숙소) 위치 어디?

슈퍼쥬니어 신동 집 위치 어디?(동상이몽)

슈퍼쥬니어 김희철 집 공개(우리집에 왜 왔니?)

슈퍼쥬니어 이특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소녀시대 써니 집 서울숲 트리마제

참고

2020년 9월 5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20화(120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