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맛 배우 김현숙 제주도 집 위치(남편 윤종 직업)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아내의맛에서 깜짝 공개된 배우 김현숙의 제주도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자가 잠을 자고 있습니다.

누군가 했더니 막돼먹은 영애씨로 유명한 배우 김현숙이네요~! 서울이 아닌 제주도에 위치한 집에서 살고 있다고 합니다!

저는 몰랐었는데 배우 김현숙이.. 원래는 KBS 개그우먼이었나봐요. 지금은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막돼먹은 영애씨가.. 벌써 17시즌까지 나왔나봐요. ㄷㄷ

제주도의 어느 전원주택에서 살고 있습니다. 거실 분위기 좋죠?

남편 윤종이 먼저 일어나서 꽃꽂이를 하고 있네요!

남편이 주방에서 정리좀 하는 사이에 2층에서 김현숙이 내려옵니다.

남편이 김현숙 먹으라고 한약을 미리 데워놓더라구요 ㅎㅎ

남편의 나이는 42살이라고 합니다. 내조가 제일 쉬웠대요 ㅋㅋ 김현숙도 1978년생으로 42살이니.. 나이가 동갑인가봐요.

 

남편이 먼저 출근을 합니다. 방송에서 직업이 공개되진 않았는데.. 제주도에서 사업을 하는 것 같습니다.

2층 침실에는 침대도 있네요 ㅎㅎ 왜 바닥에서 자는 걸까요? 추워서?

김현숙이 잠깐 눈을 부쳤는데 어느새 아들 등원할 시간이 됐습니다.

아이 씻기는 거 없이.. ㅋㅋ 바로 옷 입히고 유치원 갈 준비를 합니다.

아들은 5살이고 이름은 윤하민이래요.

길에서 차를 멈추고 기다리면.. 통학버스가 옵니다. ㅎㅎ

거실이 상당히 깔끔합니다. 평범한 색은 아닌데 인테리어 감각도 좋은 것 같아요.

 

 

배우 김현숙과 배우자 윤종이 사는 집은

제주도 제주시 조천읍 선흘리에 위치한 어느 전원주택입니다.

 

주택의 외관으로 보아.. 최근에 지어진 것 같네요.

 

정보를 찾아보니 2018년 하반기에 준공된.. 정말 신축 주택입니다.

대지가 210평 정도 되며, 1층은 평수가 30평, 2층은 15평 정도 되는 2층짜리 전원주택입니다.

 

2018년에 김현숙 윤종 부부가 신축으로 지어진 주택을 구입한 것 같습니다.

구입 가격은 4억원 정도로 추정됩니다.

 

서울이 아닌 제주도라.. 땅 값보다 건축비가 더 비쌉니다.

땅 값이 1억원 정도, 건축비가 3억원 정도 할 것 같습니다.

제주도는 서울보다 공사비가 더 비싸다고 합니다. ㅜ.ㅜ

 

관련 글

아내의맛 김현숙 윤종 제주도 키즈카페 위치 어디?(편백나무)

아내의맛 하승진 집 아파트 위치 어디?(아내 김화영)

아내의맛 김빈우 전용진 부부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아내의맛 전태풍 집 공개(아내 미나터너)

참고

2019년 12월 10일 TV조선 아내의맛 76화(76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