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 천명훈 조희경 소개팅 결과!

리뷰와 정보/TV2019. 8. 9. 09:24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연애의맛 시즌2에 출연중인.. 천명훈과 조희경의 소개팅 결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천명훈은.. 소개팅녀 조희경과 첫 만남에 홍대 버스킹을 했습니다.

춤과 노래를 부르는데.. 소개팅녀 이름을 넣어서 노래를 부르네요.


조희경이 깜짝 놀라서 얼굴을 가리고 있습니다.. ㄷㄷ

저도 방송보면서 깜짝 놀랐네요. ㅡ.ㅡ;;

어쨋든.. 늘 그렇듯? 천명훈의 너무.. 과감한 행동이 있엇습니다. 


홍대 데이트 후 조희경의 단골 고깃집에 왔습니다.


버스킹 이후 급격히 대화가 줄어들었대요.. ㅋㅋ;;


조희경은 사실 사전 인터뷰때 주목 받는 것을 싫어한다고 했습니다.

천명훈이 준비한 버스킹도 엄청 싫어했을 거에요.

그런데 좋게 말해줍니다. 많이 당황했다구요.


천명훈은 이제서야.. 죄송스러운 마음을 조금 보이네요.


근데 조희경은 노력하는게 보여서 보기 좋았다고 합니다.

욕이 나오질 않을 걸 보니 천사네요.. ㅋㅋ


각자 고양이를 키우고 있고 통하는게 많대요.


그리고 천명훈이 갑자기 이상형에 대해서도 물어봤는데 공룡상을 좋아한대요.

그게 무슨 말인가 했더니.. 예를 들어서 김우빈 같은 사람이래요.. ㅋㅋ

이름 딱 들으면 어떤 느낌인 줄 알겠는데 어쨋든 잘 생긴 공룡상입니다.


성격적인 부분에서 이상형은 진지한 사람을 안좋아한다고 합니다.


이야기하다가 쌈을 먹여주는데.. 천명훈 입은 왜 그렇게 벌리는겁니까 ㅠㅠ


조희경도 천명훈에게 쌈을 싸줍니다.


그런데 좀.. 과장되게 먹어요.

재중이 도저히 이해가 안되서 천명훈한테 왜 그렇게 먹냐고 물어보니..

보는 사람 기분 좋으라고 그렇게 먹는대요.. ㅜㅜ

그렇게 먹지 마세요 ㅜㅜ


고기를 먹고는 이제 헤어져야 하기에

천명훈은 또 볼 생각이 있냐고 물어봅니다.


솔직히 홍대 버스킹 이벤트가 너무 망해서 별 기대를 안했는데~ 잠시 뒤에 돌아온 대답은 "네"라고 하네요.


다음에는 좀 더 편한 복장으로 보고 활동적인 것을 하자고 합니다. ㅋㅋ


과연 천명훈은 앞으로 또 어떻게 될까요?



그런데 천명훈 너무 오버스러운 면이 많아 걱정이 많이 되네요..

오히려 방송에 나와서 그 문제를 알 수 있으니 다행이라는 생각도 드네요.

부디 큰 문제가 없기를 바래봅니다.. ㅡ.ㅡ;;

관련글

연애의맛 천명훈 조희경 카페 위치 어디?(직업, 친언니, 인스타)

연애의맛 천명훈 한강 유람선 소개팅녀(조희경, 나이, 키)


연애의맛 천명훈 소개팅녀 박시안과 첫 만남!(양평 두물머리, 인스타)

연애의맛 천명훈 김시안 충격적인 소개팅 결과(포옹 실패)



참고

2019년 8월 8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맛 시즌2 11화(11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