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홍진영 홍선영 허스키 회 배달 PPL 정보

리뷰와 정보/TV2019. 2. 11. 01:13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미우새에서 공개된 허스키 회 배달이라는 좀 특이한 PPL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언니 홍선영의 생일이라고 홍진영이 직접 요리를 하고 있습니다.


언니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도록 저염식으로 메뉴를 만들고 있어요.


정말 요리를 잘하는 것 같더라구요.


언니가 왔는데 음식 불평을 합니다. ㄷㄷ


홍선영 생일에 친구들을 초대했기에 친구들이 왔나 했더니..

음식 배달이 왔습니다.


허스키라는 가게에서 배달이 왔는데 여기는 회를 전문점으로 하는 식당입니다.


상표가 모자이크 처리되지 않은 것으로 보아 PPL이 맞는 것 같습니다.

PPL치고는.. 좀 잘 안보이네요.


회가 살이 안찐다며 회를 시켰다고 합니다.

뭔가 자연스러운데요? ㅎㅎ;;


언니의 생일파티에 홍진영의 게임 친구 이두희가 왔습니다.


코요태의 신지와 김신영도 왔어요 ㅎㅎ


PPL이라 한번 더 사진을 보여줍니다.

맛있게 생기긴 했네요.


다 같이 밥상에 앉아서 맛있게 밥을 먹습니다.

이 날 게스트로는 이하늬가 출연했습니다.


홍선영은 1쌈에 회 2개를 올려서 먹었습니다. 맛있어 보여요.



미우새 방송에서 허스키 회가 나오고 나서 단숨에 검색 순위에 오르더라구요.

광고 효과가 탁월한 것 같네요.

저는 처음 들어보는 가게이지만 미우새에 광고를 할 정도면 규모가 큰 회사인 것 같습니다.


허스키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https://www.huskytower.com/ 입니다.


배달 전문 업체답게 홈페이지가 상당히 잘 꾸며져 있습니다.

서울 지역은 거의 다 배달이 되는 것 같아요.

회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ㅎㅎ



관련 글

POOQ(푹)에서 방송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9년 2월 10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 125회(125화)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