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맛 조쉬 국가비 액션캠(카메라) 제품 정보(feat.브이로그)

리뷰와 정보/제품2019. 2. 6. 16:11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아내의맛에서 공개된 조쉬와 국가비가 사용하는 카메라(액션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조쉬와 국가비는 유명한 유튜버답게 여러가지 촬영 장비가 많이 있습니다.

카메라의 종류만해도 많습니다.


국가비가 아내의맛 스튜디오에 작은 액션 캠(카메라)를 들고 왔습니다.


아주 작은 크기의 액션 캠인데 ㅎㅎ 렌즈 부분이 아주 화려하게 움직이네요.


얼굴을 자동으로 따라 다니게 하는 기능도 있대요. 대박 신기하네요.


전자기기 마니아인 박명수가 액션 캠을 한 번 보려고 하는데 ㅋㅋ 국가비 얼굴만 비추네요.


요즘 핫한 브이로그에 최적화된 안면인식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이휘재와 박명수는 정말 방송활동을 많이 한 이 분야의 고수들인데 유튜브에서 쓰이는 작은 액션 캠을 보니 엄청 신기해 하네요.


PPL은 아닌 것 같더라구요. 이게 그나마 카메라가 조금 보이는 사진입니다.


실제로 소형 액션캠으로 촬영한 영상입니다. 화질이 상당히 좋아요.


요즘 유튜브가 하도 핫하다보니.. 방송인들은 모두 유튜브에 관심이 많습니다.


이 작은 액션캠이 4K로 촬영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ㄷㄷ



아내의맛에서 공개된 국가비가 브이로그 촬영용으로 사용하는 카메라(액션캠)는

DJI 오즈모 포켓입니다.


방송에서 봤듯이 여성도 한손에 들 수 있는 정말 작은 크기의 액션캠입니다.

이 작은 기기에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ㄷㄷ


궁금했던 제품 상세 모습입니다.


가로 28.6mm, 세로 36.9mm, 높이 121.9mm입니다.

무게는 116g으로 요즘 커다란 스마트폰보다 더 가볍습니다.

참고로 아이폰10의 무게가 174g입니다.


디스플레이 반대편 모습이에요 ㅎ


제품 성능입니다.

제가 관심이 가는 정보는 4K 동영상을 60fps로 촬영이 가능하다는 것이고 배터리 사용시간이 140분(2시간 20분)이라는 것입니다.

(1080p 30fps 기준)

저 작은 크기에 배터리가 오래 가네요?


DJI Mimo라고 오즈모 포켓 전용 앱도 있습니다.


위 사진으로만 봐서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스마트폰과 연동이 가능한가봐요.


위 사진처럼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구성품을 보니 아이폰을 위한 어댑터와 안드로이드 폰을 위한 어댑터 모두 들어있습니다!



쿠팡에서 제품에 대한 더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판매 가격은 46.5만원이네요.


저도 관심이 많이 갑니다!!

관련 글

아내의맛 함소원 진화 험난한 출산기(feat.아이 성별)

아내의맛 함소원 진화 중국 광저우 신혼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아내의맛 함소원 진화 중국 집 위치 어디?

푹(POOQ)에서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9년 2월 5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 33화(33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