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한고은 신영수 부부의 영어실력

리뷰와 정보/TV2019. 1. 8. 11:47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선 동상이몽에서 공개된 한고은 신영수 부부의 영어실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국에 살고 있는 그리운 조카 케이티(왼쪽)과 엘리샤(오른쪽)입니다.


조카들이 아주 어릴 때 한국에 와봤는데 이번에 한국에 오면 한국을 제대로 보여줄 계획이라고 해요.


미국에 사는 조카들이기에 한국어를 거의 못합니다. 예전에 영수가 조카들에게 영어 구연동화를 읽어준 적이 있는데 영수가 읽는게 뚝뚝 끊기자 조카들이 답답해?했대요 ㅋㅋ 한국말로 이거 뭐야 이거 뭐야 라고 했다네요.


그래서 이번에는 조카들을 대비하여 미리 영어 공부를 하려고 합니다.


몰랐었는데 신영수가 캐나다에서 무려 3년 동안이나 유학을 한 경험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한고은이 신영수에게 영어를 써봤는데 영어를 잘 못하더래요. 흠? 제 생각엔.. 캐나다에서 영어 많이 안 쓴 것 같아요 ㅜㅜ 3년이면.. 열심히 하면 영어 정말 잘 할 수 있을텐데..


어쨋든 한고은은 신영수에게 영어 공부를 하자고 합니다.


잘하면 도장을 찍어주는데 도장 10개면 소원을 하나 들어준대요.


장 봐야할 품목들을 영어로 말합니다. ㅋㅋ 한고은은 미국 생활을 오래해서 완전 원어민이에요.


계란, 돼지호박?, 당근, 감자, 양배추, 신라면, 참치캔, 카레를 주문했습니다.


애호박은 아는데 돼지호박은 처음 들어보네요. 영어로는 Zucchini(쥬키니?)라고 하더라구요.


신영수가 마트에 갔을 때 한고은이 전화로 추가 주문을 했습니다. ㅋㅋ Two packs of clams 였는데 조개 2봉지 정도 되겠네요.


서장훈이 디포리가 영어로 뭐냐고 물어보자 한고은이 Sardine 정도 될 것 같다고 합니다. 놀라은 서장훈 ㅋㅋ


이번에는 감이 영어로 뭔지 물어봅니다. 한고은이 모른다고하자 자신있게 말합니다. Persimmon(펄시먼)이 감이라고 하네요.


그런데 미국에선 아무도 안 쓰는 단어라고 합니다. ㅋㅋ 미국에선 감을 안먹나봐요..ㅎㅎ;;


신영수는 마트에서 장을 보고 돌아왔습니다. 영어로 이야기 하다보니.. 가지가 뭔지 영어로 궁금합니다. 한고은이 가지는 영어로 Eggplant라고 합니다. 처음 알았네요.


한고은은 신영수가 장을 정확하게 봐와서 너무 잘했다며 도장을 찍어줬습니다. ㅋㅋ

미국에서 영어 잘하는 조카들이 오면 재미있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되네요.


관련 글

푹(POOQ)에서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9년 1월 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77화(77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