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 제이블랙 부부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마리와 제이블랙 부부가 사는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소문한 춤꾼(댄서, 안무가)인 마리와 제이블랙(제이핑크) 부부가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부부의 집이 공개됐습니다.

얼마 전에 나혼자산다에서 박나래가 마리와 제이블랙을 방문하기도 했죠.


사진 보기

마리와 제이블랙 부부가 사는 집의 외관입니다. 빌라같이 생겼네요.


거실 모습입니다. 거실이 아주 넓지는 않습니다.


다른 각도에서 본 거실 모습입니다. 갑작스런 시어머니의 방문에 부부는 청소를 하고 있습니다.


주방의 모습입니다. 생각보다는 요리할 수 있는 공간이 넓네요.


다른 각도에서 본 주방 모습입니다. 아내 마리가 힘들어하자 제이블랙이 그만하고 쉬라고 하네요 ㅎㅎ


부부의 침실입니다. 깔끔하네요. 침실에 화장실이 딸려있습니다.


여긴 옷방 사진입니다. 시어머님이 온다고 부랴부랴 정리를 했습니다.


화장실에서 발려견 마린을 씻기고 있는 제이 블랙의 모습~~


부부가 사는 집은 2층도 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보이죠?


2층의 천장이 높지는 않지만 2층이 있어 공간 활용에 상당한 장점이 있네요. 컴퓨터 2대가 있습니다.


제이 블랙도 컴퓨터 게임을 하네요 ㅋㅋ 배그(배틀 그라운드)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현관 모습입니다. 신발도 정말 많나봐요. 다음 번에 이사를 가면 수납공간이 많은 곳으로 가야할 것 같네요.


부동산 정보

마리 제이블랙 부부가 살고 있는 집은

경기 광주시 오포읍 신현리의 오래되지 않은 빌라입니다.

2015년에 지어진 빌라 같네요.



어느 동네에 사는지 궁금했는데 예상 외로 경기도 광주에 살고 있습니다.

교통이 좋은 편이 아니기에 자동차가 꼭 필요합니다.

서울에서 그리 먼 편은 아니네요.


마리 제이블랙부부는 이 건물의 꼭대기층에 살고 있습니다.

복층 구조입니다.




1층에는 방3개/화장실2개

2층 복층에는 방2개화장실1개가 있습니다.


매매가는 2억원 초반으로 추정되며 전세가는 이것보다 조금 더 낮은 1억원 중반대 정도 할 것 같네요.


한번만 살려달라

정말 난감한 질문입니다.

시어머니가 저러면 난감할 것 같아요.


난감해도 할 말은 해야죠!


박나래가 새로 이사간 집

나혼자산다 박나래 새로 이사간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참고

2018년 6월 27일 방송된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1화(1회)

2018년 7월 25일 방송된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5화(5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