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박나래 새로 이사간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성공한 대세 개그우먼 박나래의 새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박나래 이사간 한강뷰 집 위치 어디?(월세)




사진 보기

2018년 7월 27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서 박나래가 새로 이사간 집이 공개됐습니다.

박나래는 오디션을 보기 위해 서울에 올라올 때마다 '언젠가는 성공하면 저런 집에서 살아봐야지' 생각했었는데

그게 바로 지금 이사온 집이라고 합니다.


꿈을 이룬 박나래의 집은 어떤지 보겠습니다.


거실 사진입니다. 방금 일어난 박나래가 편하게 소파에 누워있습니다.


거실에서'도' 한강이 보입니다.


이 방은 서재라고 불러야 할 것 같네요.


새 집에 있는 나래바겸 주방입니다! 아주 빨간색으로 인테리어를 했습니다. ㅋㅋ


오우.. 박나래는 인테리어를 야하게 해달라고 했다고 하네요 ㅎ

매번 이사올 때마다 인테리어를 새로 하는 것 같네요.


다른 쪽에서 바라본 주방 사진입니다.


가정집에 이런 샹들리에가 있어요 ㅎㅎ


여기를 식탁이라고 봐야겠네요. 여기서도 한강이 보입니다. 한강을 보면서 브런치를~


침실 사진입니다. 박나래는 자고 있어요 ㅎㅎ


나래바 게스트를 위한 방도 생겼습니다. 멋지네요~


영화 감상방으로 쓸 방인가봐요. 아직 짐 정리가 덜 됐습니다.


천장에 빔 프로젝트가 보이네요.

연에인들한테 LG스타일러는 필순가봐요 ㅎ


화장실 사진입니다. 조명이 너무 좋네요.


머리 감는 박나래 ㅎㅎ


현관 쪽 모습입니다.



부동산 정보

박나래가 새로 이사간 집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 유엔빌리지에 있는 고급 빌라입니다.


박나래의 꿈이 유엔빌리지 동네에 있는 한강뷰가 보이는 집에서 사는 것이었는데

꿈을 이뤘습니다~! 짝짝짝~


위의 지도에 유엔빌리지 지역을 표시했습니다.




박나래가 이사간 집은 유엔빌리지 지역 내에서도 한강이 보이는 한강 쪽에 위치한 고급빌라입니다.

과거 전현무가 첫 독립했던 곳과 배우 김민준도 한강이 보이는 유엔빌리지의 고급 빌라/아파트에 살았었습니다.


아쉽게도 매매가 아닌 전세로 이사왔다고 합니다.


방3개/화장실2개가 있는 이 빌라의 전세가는 12억원을 조금 넘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꿈을 이룬 앞으로도 박나래 더욱 흥하시길 바랍니다^^


유엔빌리지 살던 연예인

배우 김민준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용산구 한남동 효성빌리지

과거 전현무가 첫 독립한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용산구 한남동 파빌리온

마리와 제이블랙(제이핑크)가 사는 집

참고

2018년 7월 27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 공식 홈 : http://www.imbc.com/broad/tv/ent/singlelife/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