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고지용 집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전 젝스키스의 멤버이자 이제는 기업인인 고지용의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2017년 1월 1일 방송된 KBS2 슈돌(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고지용이 출연하여 그의 생활과 집이 공개됐습니다.

아들 승재와의 시간이 금방 지나가는 것 같아 슈돌을 통해 승재와 가까워지고 싶은 마음에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고 합니다.


그러나 당시 논란이 많았습니다. 젝스키스 방송 활동은 하지 않겠다고 하면서 슈돌에 출연했으니 말이죠.

고지용의 회사 홍보를 위한 것이 아니냐 등의 말들이 많았습니다. 뭐..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차분한 고지용 성격에 슈돌이 그나마

적합한 것 같네요.




고지용은 의학계의 김태희로 불렸던 의사 허양임과 5년간의 열애 끝애 지난 2013년 결혼을 하였고

이듬해에 아들 승재군을 낳았습니다.


방송에서 공개된 고지용 허양임 부부가 사는 집의 외관입니다.

아파트가 아닌 빌라로 보이네요.


거실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넓습니다.


특이한 점은 TV가 있어야 할 위치에 큰 그림이 있다는 것입니다.


주방 사진입니다. 주방도 깔끔합니다.


역시나 깔끔한 싱크대 모습입니다.


주방에서 바라본 거실 모습입니다.


1층 집이 아닌 2층이 있는 집입니다.


화장실 사진입니다. 고지용이 아들 치카치카를 도와주고 있네요.


현관 모습입니다. 신발장이 모자란 것 같네요.



부동산 정보

고지용 허양임 부부가 사는 집은
서울 서초구 방배동(서래마을)에 위치한 고급빌라입니다.

평면도를 보겠습니다.
1층, 2층, 지하층도 있는 것 같네요.
방4개/화장실3개 있습니다.

매매가는 15억원 정도로 예상됩니다.





관련글

슈돌 고지용 승재 하차.. 그리고 다음 아이 잼은 누구?(문희준, 크레용팝 소율)

참고

2017년 1월 1일 방송된 KBS2 슈돌(슈퍼맨이 돌아왔다)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